티스토리 뷰

신재하 프로필 나이 학력 팬미팅 키

배우 신재하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한범재'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재하는 올해 '일타 스캔들', '모범택시 2'에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오늘은 신재하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군대 팬미팅 최근영상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신재하 프로필 정보
  • 신재하 과거 데뷔전
  • 신재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신재하 프로필 정보

본명 - 신재하

나이 - 1993년 4월 2일 (30살)

고향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신체 - 키 178cm, 혈액형 A형(Rh-)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

군대 -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MBTI - ISFP

데뷔 - 2014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신재하 과거 데뷔전

신재하는 2014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로 데뷔한 10년 차 배우입니다. 신재하는 고등학생 때 아버지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봤다고 하네요. 신재하의 인생에서 뮤지컬이라는 예술을 처음 본 날이었고 무대의 모든 광경이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그날 이후 무대 위에 오르는 일을 하면 행복하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하던 중 예고에 진학한 친구를 보고 고등학교 1학년 여름 부모님에게 예고에 편입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예고에 진학한 친구가 신재하의 초등학교, 중학교 절친이었다고 하는데 '쟤도 하는데 나도 하겠지'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하네요. 신재하는 전국 모의고사 성적 상위 1.2%를 받은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예고 편입 시험을 위해 부모님께서 내건 조건이었다고 합니다. 결국 인문계 고등학교 재학 중 한림예고 뮤지컬과 1기로 편입을 하게 되었고 이후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신재하는 20대에 목표가 딱 하나 있었다고 하는데 유명해지고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주는 것보다 군대에 다녀왔을 때 공백기 없이 바로 작품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쌓아놓자는 마음으로 20대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쉬지 않고 작품을 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어 1년에 네 작품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20대 내내 군대를 다녀와서 바로 작품을 할 수 있게 만들자는 목표로 보냈다고 하는데 군대 입대 전까지는 크게 얼굴을 알리지 못하다가 제대 이후 출연한 드라마 '모범택시 2'와 '일타스캔들'에 동시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신재하는 드라마 OST를 불러도 될 만큼 수준급 노래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서 수많은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정 코너 '연애일기 만약에 우리'에서 남녀노소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목소리 연기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였어요. 신재하는 희귀 혈액형인 Rh- A형이라고 하며 꾸준히 헌혈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재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재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재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남주혁 프로필 나이 어린시절 과거 여자친구 근황

남주혁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남주혁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주혁은 최근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과 '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