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동원 프로필 결혼 부인 필모그래피

배우 허동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김태진'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허동원은 영화 '범죄도시'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동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출연작 고향 범죄도시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동원 프로필 정보

배우 허동원은 1980년 6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68kg 이라고 하네요. 허동원은 2007년 연극 '유쾌한 거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라고 합니다. 그외의 가족 사항이나 학력사항은 전해지지 않은 상태에요.

허동원은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마동석 옆에서 능글맞은 형사 '오동균'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이 배우 허동원의 첫 상업영화였다고 하는데 그 전에는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갔었다고 하네요. 허동원의 과거를 알아보면 어릴 적 꿈도 배우도 아니었고 연기 전공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연극을 하는 배우가 서울에서 부산으로 놀러와 직업이 배우인 사람을 처음 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허동원의 가장 친한 친구가 그 배우를 따라서 연기를 하겠다고 서울로 간다고 했고 허동원은 그 친구와 멀어지는 게 싫어서 따라서 서울로 떠났다고 하네요. 그렇게 그때부터 연극배우로의 삶을 살게 되었고 10여년의 시간이 흘렀다고 합니다. 먼저 떠났던 친구는 그만두었으며 10년전 그 당시 연극을 하는 배우의 집에서 몇 달 신세를 지고 극단도 소개 받았다고 하는데 그 배우가 바로 배우 송새벽이었다고 하는군요. 무명배우로 배우라는 꿈을 향해 연극과 작품이 없는 날은 아르바이트를 하며 버티고 또 버텼다고 합니다.

허동원은 '범죄도시' 이후에도 다시 자신이 활동 했던 연극무대로 돌아갔고 계속해서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허동원을 자주 볼 수 있게 되었는데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간', '은주의 방',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 하기도 하였으며 영화로는 '악인전', '히트맨', '나를 찾아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범죄도시2'에도 오동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허동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조아람 프로필 학력 과거얼굴 몸매

조아람 프로필 학력 과거얼굴 몸매 조아람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알바'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아람은 걸그룹 '구구단' 멤버 출신으로 현재 배우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