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허성태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1그랜드캐년1 2021. 1. 21. 22:34

허성태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배우 허성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이창진'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조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허성태에요. 오늘은 배우 허성태의 프로필 과거 고향 나이 아내(부인) 결혼 자녀 대기업 밀정 드라마 작품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허성태 프로필 정보

배우 허성태는 1977년 10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부산대학교 노어노문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누나와 아내가 있다고 합니다. 허성태는 2011년 SBS '기적의 오디션'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한아름컴퍼니 입니다.

■허성태 과거이야기

허성태는 과거 대기업 LG전자 해외영업부사에서 러시아 시장 LCD TV 영업 담당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이적을 하여 대우조선해양 기획조정실에서 근무하다가 35살 늦은 나이에 SBS '기적의 오디션'에 참가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늦은 나이에 데뷔하였지만 60여편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다가 2016년 영화 '밀정'에 출연한 뒤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해 2017년 이후부터는 명품 조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허성태 아내 결혼

허성태는 거제도 대우조선해양 근무 당시 연봉 7천만원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회사를 그만두었고 무명 배우의 길을 걸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회사를 그만 둘 때가 결혼한지 딱 6개월이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장난스럽게 지원을 했다가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허성태는 과거 아내와 데이트를 하던 중 삼겹살을 먹으며 자신의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꿈이야기를 하면 '네 얼굴이 무슨 연예인이냐'며 핀잔을 줬는데 허성태의 아내는 울면서 허성태의 뺨을 어루만져 줬다고 하네요. 

■허성태 아내 결혼

허성태는 그런 아내의 모습을 보고 자신의 꿈을 비웃지 않고 세상에서 인정해주는 사람이 있구나를 느끼고 결혼을 하자고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이후 프로그램 '말하는대로'에 출연해 아내에 대해 언급을 하였는데 10년 연애하고 당시 결혼한 지 6년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허성태는 33~4살 정도에 결혼을 한 것으로 보이며 허성태의 아내에 대한 정보나 결혼 이후 자녀에 대한 정보도 알려지지는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허성태는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등 2017년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범죄도시','남한산성','꾼'에 출연하며 얼굴을 각인시켰고 '명당'에 이어 '말모이'에서 악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지난해에는 '신의 한 수 :귀수편', '블랙머니'에 출연 하기도 하였어요. 올해는 '괴물' 외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과 '고요의 바다'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허성태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우리들의 블루스 별이)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배우 이소별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별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소별은 청각장애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