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사빈 프로필 과거 군대 작품활동

배우 홍사빈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운수 오진 날'에서 '오승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홍사빈은 얼마 전 열린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알리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홍사빈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데뷔전 군대 작품활동 인스타 mbti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홍사빈 프로필 정보
  • 홍사빈 과거 데뷔전
  • 홍사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홍사빈 프로필 정보

본명 - 홍사빈

나이 - 1997년 4월 18일 (26살)

신체 - 키 178cm

학력 - 한가람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군대 - 2023년 12월 19일 입대

데뷔 - 2018년 영화 '휴가'

소속사 - 샘컴퍼니

■홍사빈 과거 데뷔전

홍사빈은 2018년 데뷔한 배우로 올해 개봉된 주연을 맡은 영화 '화란'에서 '김연규'역을 맡아 제76회 '칸 영화제'에 참석하였습니다. 그런 홍사빈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 건 스무 살 때,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면서부터라고 하네요. 홍사빈은 마음속으로는 어린 시절부터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목표와 꿈이 있었는데 한 번도 남들 앞에서 이야기해본 적은 없을 정도로 부끄러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생각은 혼자만 간직했었다고 하는군요.

홍사빈은 오랜 시간 혼자서 꿈꾸고 있었던 꿈은 대학에 입학하면서 시작 되었는데 수험생 시절에 전부 일반 학과를 쓰고 유일하게 한양대학교만 연극영화과를 썼는데 운 좋게 붙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꿈꾸던 꿈은 대학교에 가면서 조금 더 구체화되었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왜 난 이렇게 못하지?'라는 열등감도 있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면서 자연스럽게 재미가 생겼다고 하는군요.

학창시절 홍사빈은 '끼 없는 소년'이었기에 친구들을 비롯한 지인들은 "내가 알던 홍사빈 맞냐"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홍사빈은 대학 입학 이후 남들보다 연기 공부 시작이 늦었다는 생각에 대학교 입학 이후 독립영화와 장편, 단편영화를 합쳐 100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출가로도 다양한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한양대 연영과 재학 중에도 프로젝트 '빈 공간'의 대표도 맡아서 창작자로서 극단을 이끌기도 하였습니다.

■홍사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홍사빈은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에도 도전하는 등 다방면에서 부지런하게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홍사빈은 취미가 별로 없다고 밝히며 연기와 관련된 것을 취미로 삼아보자 싶어 연출과 글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홍사빈의 작품을 보면 2018년 영화 '휴가'로 데뷔한 이후 '유열의 음악앨범', '만인의 연인', '안녕, 내일 또 만나', '화란'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로는 '방과 후 전쟁활동', '무빙', '운수 오진 날'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는 배우 홍사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홍사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홍사빈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유연석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김지원

유연석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김지원 배우 유연석은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데이빗 박'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유연석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좋은 연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