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석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배우 윤종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서 '민현욱'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종석은 올해 tvN 드라마 '청춘월담'에서 '한성온'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윤종석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윤종석 프로필 정보
  • 윤종석 과거 데뷔전
  • 윤종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윤종석 프로필 정보

본명 - 윤종석

나이 - 1992년 5월 28일 (31살)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8kg

학력 - 영동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

데뷔 -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

소속사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윤종석 과거 데뷔전

배우 윤종석은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로 데뷔하였습니다. 윤종석은 어려서부터 예술가의 기질을 타고나 감수성이 남달랐다고 하네요. 시를 읽고 너무 좋아 꿈까지 꿨을 정도라고 하는데 그런 윤종석이 글 대신 연기에 눈을 돌리게 된 건 10대의 끝 무렵이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어야겠다고 마음먹었을 때부터 윤종석의 노력은 시작되었는데 부모님께 꿈을 인정받기 위해 대학 입시를 준비했고 '그때만큼 열심히 살았던 적이 없다'라고 할 정도로 연습해 결국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입학할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막상 입학한 뒤에는 적응을 잘 못했다고 합니다. 목표를 대입이라는 너무 가까운 곳에 설정해 놓은 탓에 방황을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여행을 다녔다고 하네요. 그러다 문득 '내가 이 학교에 들어오기 위해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군대부터 다녀와서 정신을 차려야겠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다잡았다고 합니다.

윤종석은 여러 장르 중 특히 영화를 좋아했다고 하는데 학교에서는 연극 기반으로 공부를 한 탓에 영상 작업에 관해서는 자세하게 배울 기회가 부족해 독립영화 작업으로 배움을 얻고자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면 할수록 모르겠는' 상황에 빠지게 되었고 답을 찾을 때까지 멈추지 않으며 대학교 2학년 때 이미 40편이 넘는 단편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덕분에 초반에는 오디션을 봐야지만 성사됐던 캐스팅이 점차 러브콜로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종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그렇게 배우가 된 윤종석은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로 데뷔하게 되었고 2018년에는 OCN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 악귀에 씌인 '최상현 신부'역을 맡아 소름 돋는 빙의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이후 tvN '왕이 된 남자'에서는 '장무영'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종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윤종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종석 연기영상 보러가기

 

 

이주명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주명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배우 이주명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박수정'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주명은 데뷔한지 몇 년 되지 않은 신인급 연기자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