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준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MBTI

배우 손호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TV 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 '허순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손호준은 올해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글에서는 손호준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코성형 고향 학력 최근영상 작품활동 MBTI 필모그래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손호준 프로필 정보
  • 손호준 리즈 과거이야기
  • 손호준 결혼 열애 여자친구

■배우 손호준 프로필 정보

나이 - 1984년 6월 27일 (39살)

고향 - 광주광역시 광산군 송정동

신체 - 키 176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

학력 -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 졸업

군대 - 육군 제7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MBTI - ISTJ

데뷔 - 2005년 생방송 특종 KM 연예뉴스 MC

소속사 - 생각엔터테인먼트

■손호준 과거 데뷔전

손호준은 데뷔전 금호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광주광역시의 극단 '진달래피네'에서 주연을 맡은 연극배우 출신입니다. 손호준은 첫 작품 '산국'부터 주연을 맡았고 '발칙한 녀석들'로 광주청소년연극제 우수상, '몽연'으로 광주전국연극제 대상을 수상하였고 이후 연극을 계속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고 하네요. 이후 같은 고향 출신인 유노윤호의 소개로 만난 매니저의 도움으로 2005년 '생방송 특종 KM연예뉴스' MC로 처음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손호준은 2006년 어린이 역사 드라마 '점프2'를 통해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신인 치고는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손호준은 2007년 '타키온'이라는 아이돌 가수로 데뷔를 하였지만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10여년에 걸쳐 기나긴 무명 시절을 거치며 조연과 단역으로 배우 활동을 하다가 영화 '바람'에 출연을 하였고 손호준의 연기를 본 신원호 PD가 '응답하라 1994'의 '해태'역으로 캐스팅하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손호준은 2014년 예능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에 출연을 하였고 이후 예능 '삼시세끼'에서 옥택연을 대신해 체험 일꾼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손호준은 '노예 2호'가 되었는데 말없이 병풍처럼 있다가 최지우가 게스트로 오는 날부터 바뀌기 시작해 활기를 띄기 시작하였고 결국 농촌 편에서 보여준 노예 모습에 힘입어 '삼시 세 끼 어촌 편'의 고정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손호준 열애 여자친구

그 이후로는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와 '고백부부', '내 뒤에 테리우스' 등 괜찮은 시청률과 연기력을 보여주며 연기로도 당당히 주연으로 자리잡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호준은 2015년 배우 김소은과 열애설이 터졌지만 더 이상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고 루머로 끝이 나게 되었죠. 당시 열애설 보다 대리기사에게 깍듯하게 대하는 모습에 이미지가 더욱 상승하는 효과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손호준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손호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손호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장나라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직업

장나라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직업 장나라는 새로운 KBS 드라마 '대박부동산'으로 안방극장에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장나라는 최근 tvN 드라마 '오 마이베이비'에 출연했지만 높은 시청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