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반응형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듄'에서 주인공 '폴 아트레이데스'역으로 출연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는 잘생긴 외모와 분위기, 연기력으로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20대 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고향 학력 과거 영화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정보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 티모테 할 샬라메 이며 국적은 미국과 프랑스 이중국적이라고 합니다. 1995년 1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이며 키는 178cm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피오렐로 라과디아 고등학교 - 컬럼비아 대학교 문화인류학 중퇴 - 뉴욕 대학교 갤러틴 개별연구대학 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데뷔는 2008년으로 아역 배우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티모시 샬라메 가족 집안

티모시 샬라메의 어머니는 예일대를 졸업한 브로드웨이 댄서 출신으로 현재 부동산 중개업자 일을 하고 있다고 하며 아버지는 현재 유니세프에서 프랑스어 출판을 감독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나가 한 명 있는데 누나 역시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면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티모시 샬라메는 아버지가 프랑스 출신이며 어머니가 미국인인데 아버지의 영향으로 프랑스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고 합니다. 샬라메의 외삼촌은 하버드대 출신의 영화제작자이며, 이모는 하버디대 출신의 TV 프로그램 제작자이자 작가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외할아버지는 시나리오 작가, 외할머니는 브로드웨이 댄서로 문화예술계의 다양한 방면에 가족들이 종사하고 있어 배우에 여러모로 익숙했다고 합니다.

티모시 샬라메는 2008년 광고로 연기에 발을 딛었고 단편 영화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TV 데뷔는 2009년 '로앤오더'에서 범죄 피해자로 처음 얼굴을 비추게 되었고 2012년에는 '홈랜드'에서 부통령의 아들 역을 소화하였어요. 그러던 2014년 '인터스텔라'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이 무렵 독립영화에서는 주연을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2015년 '스파이더맨'의 오디션을 봤고 오디션 마지막 단계까지 올라갔지만 아쉽게도 떨어졌다고 하는군요. 2017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22살의 젊은 나이에 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세번째 최연소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작은 아씨들'에 출연하였으며 '듄'에서는 원톱 주연으로 큰 활약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티모시 샬라메 여자친구들

티모시 샬라메는 과거 고등학교 동창이었던 마돈나의 딸 로데스 마리아 시콘 레온과 약 1년간 사귀었다고 하며 2018년에는 조니 뎁, 바네사 파라디의 딸인 릴리 로즈 뎁과 사귀고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자주 파파라치에 찍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이던 릴리 로즈 뎁과의 만남 보도 약 1년 반 뒤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죠. 이후 2020년 6월, 6살 연상 배우인 에이사 곤살레스와의 열애설이 보도 되었지만 썸 또는 짧은 연인관계를 끝내고 다시 릴리 로즈 뎁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다시금 결별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잘생긴 외모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