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원해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부인 자녀 키

배우 김원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이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원해는 조연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명품 조연에 이름을 올리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원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부인(아내)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원해 프로필 정보

김원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원해이며 1969년 5월 21일생으로 나이는 55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63kg 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인(아내)와 딸 두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중퇴라고 합니다. 1991년 뮤지컬 '철부지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블에스지컴퍼니'입니다.

김원해는 '난타'의 원년멤버이며, 20년간 연극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출신인 장진 감독과의 친분으로 'SNL' 코리아'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기도 하였죠.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갔는데 근래 들어서는 드라마 '시그널', '김과장', '힘쎈여자 도봉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열혈사제'등에서 명푼 조연으로 활동하며 어떠한 배역을 맡아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줄 아는 배우로 통하고 있어요. 특이하게도 황정민과는 서울예대 2년 선후배 사이인데 영화 '히말라야', '검사외전', '아수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함께 출연을 하였는데 황정민이 작품을 하게 되면 꼭 함께 하길 원하는 선배로 김원해를 꼽는다고 합니다.

김원해 부인 결혼

김원해는 명품 조연 배우로 성장하게 된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부인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게 되었습니다. 김원해는 현재의 부인과 채팅을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 오랜 시간 동안 채팅을 통해 계속 연락을 하며 지냈고 어떤 사람일까 상상하는 호기심을 계속해서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가 용기를 내서 만나자는 제의를 했고 만나게 된 이후 상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고 감동을 받아 첫 만남 이후 2주만에 결혼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원해는 부인을 보자마자 엄청 좋았고 결혼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 느끼게 되면서 당장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난타 공연 스케줄이 많아서 3개월이 지난 199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원해의 부인은 김원해 보다 한 살 연상이라고 하는데 결혼 이후 2014년까지 자동차 세일즈를 하면서 김원해가 돈을 잘 벌지 못할 때 아내가 돈을 벌면서 실질적인 가장과 다를 바가 없었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김원해는 아내와의 결혼 둘 사이에 자녀로 딸 두명을 낳게 되었는데 김원해의 부인이 일반이기에 부인과 딸의 사진은 전혀 공개가 되지 않고 있어요. 김원해는 현재 최고의 명품 조연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1년에 무려 10편이 넘는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등 엄청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계속해서 활발한 연기 계속 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

barobaro82.tistory.com

 

이도현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작품활동

이도현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작품활동 배우 이도현은 시작을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도현은 올해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주연으로 출연을

barobaro82.tistory.com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유인수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인수는 2017년 드라마 '힘쎈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