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상준 프로필 나이 부인 이소나

배우 강상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유준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JTBC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는 '손찬영'역으로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상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아내(부인) 이소나 결혼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영화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상준 프로필 정보
  • 강상준 과거 데뷔전
  • 강상준 결혼 부인(아내) 이소나

■강상준 프로필 정보

강상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강상준이며 1991년 2월 28일생으로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7cm, 몸무게 75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소나가 있습니다. 2017년 뮤지컬 '신과 함께_저승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크리컴퍼니' 입니다.

■강상준 과거 데뷔전

강상준은 2017년 연극 '꾿빠이, 이상'을 시작으로 '칠서', '신과 함께 - 저승편', '국경의 남쪽', '다윈영의 악의 기원', '창작가무극 금란방', '나빌레라' ,'신과 함께 - 이승편', '윤동주, 달을 쏘다', '위대한 개츠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잘생긴 외모는 물론 탁월한 연기력이 더해진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극 팬들 사이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강상준은 과거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 영화과를 나오고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나왔는데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만 해도 배우를 한다는 생각은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냥 단순히 뭔가 재밌고 흥미로운 상태였는데 졸업할 때쯤 한 작품을 계기로 생각이 바뀌며 배우의 길을 걸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상준의 계기를 바꾼 작품이 최인훈 선생님의 '옛날 옛적에 훠이훠이'라는 작품이었다고 하는데 이 작품을 보고 나니까 '아 내가 배우가 되어서, 배우라는 직업을 하면 재밌겠다' 이건 재밌다'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게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되기 위해 강상준은 운동을 더욱 많이 해서 건강해졌으면 한다고 밝힌적도 있었는데 이미 모델급 피지컬을 가지고 있지만 더욱 건강하고 단단한 신체를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네요. 그 외에는 별다른 게 없다고 하며 한동안 소속되어 있던 서울 예술단에서 계속 작업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서울 예술단 소속으로 활동을 이어가던 강상준은 최근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시동을 걸기도 하였죠.

■강상준 부인(아내) 이소나 결혼

강상준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인데 올해 5월 아내 이소나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아내 이소나는 지난해 방송된 KBS2 '트롯 전국체전'으로 트로트 가수의 첫발을 내디딘 무형문화제 제57호 경기민요 전수자라고 하는군요. 강상준과 아내 이소나는 공연을 하며 인연을 맺고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지 무려 7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합니다. 강상준은 결혼 당시 소감으로 사귀게 된 이후 같은 일을 하고 서로를 누구보다 잘 아는 '가장 친한 친구'가 생겨서 행복하다고 전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강상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강상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소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지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취미 MBTI 몸매 키

배우 박지현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배우 박지현은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이강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최근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모현민'역으로 출연해 많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