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한위 프로필 아내 최혜경 나이차이

이한위는 현재 방송중인 MBN 예능 '보이스트롯'을 통해 트로트가수로 변신을 꿈꾸고 있습니다. 감초연기를 통해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한위인데 이번 1라운드를 통과하며 최종 우승도 가능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한위의 나이와 부인(아내) 최혜경 결혼 러브스토리 자녀 고향 종교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한위 프로필 정보

이한위는 1961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출생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조선대학교 부속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 졸업이에요. 가족은 부인(아내) 최혜경이 있으며 슬하에 자녀 3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이한위는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한위 과거

이한위는 중학교 때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조선대학교에서 정밀기계공학 전공 중 1983년 KBS 공채 10기 탤런트에 합격하며 연예계에 입문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작품 섭외가 되지 않아 오랜기간 무명으로 지내며 단역을 전전했다고 하네요. 무려 배우 생활 10년이 넘도록 무명이었다고 하는데 배역을 가리지 않고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고 1990년 중후반 부터는 조금씩 황금시간대에 방영되는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한위는 2006년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 성형외과 원장 역을 맡아 데뷔 21년 만에 전국구 스타 배우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주로 조연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당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는 다작배우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 과정에서 이한위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당시 이한위의 아내 최혜경과의 나이차이와 결혼한 사연이 꽤나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어요.

이한위 아내(부인) 최혜경

이한위는 꽤 늦은 나이까지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2004년 방송된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을 통해 현재 아내인 최혜경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한위와 최혜경의 나이차이는 19살로 이한위가 장모보다 4살 연하라고 합니다. 이한위 아내 최혜경은 캐나다 유학을 다녀왔으며 이 작품에는 분장 실습을 나왔다가 이한위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한위 아내 최혜경

이한위는 처음 아내 최혜경에게 그냥 빵 사주는 관계였다고 합니다. 작품이 끝난 뒤에도 아내가 연락이 와서 함께 식사를 하기도 하였지만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이한위는 만남이 조심스러웠다고 하네요. 당시 이한위의 미니홈피를 통해 최혜경이 쪽지를 보냈고 맛있는것을 사달라는 내용에 따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별생각없이 만나 이야기를 하다보니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고 그 후로 두세번 더 만났다가 아내가 좋아한다는 것을 느껴 그러지 말라고 거절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화를 내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한위는 화를 내며 거절했지만 아내 최혜경은 끝까지 결혼을 하자고 하였고 결국 19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최혜경 아내 집안의 반대에 부딪혔고 그런 상황에서 장인어른이 교통사고 후 돌아가시게 되며 장례식장에서 사위 노릇을 하며 결국 장모님의 허락을 받고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딸 두명과 아들 1명을 낳았고 아직까지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