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희 프로필 나이 과거 근황 실제 키

배우 김동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을 한다고 하죠. 배우로 지낸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배우이지만 'SKY캐슬' 에 출연하는 등 성공한 작품에서 연기를 보이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동희의 프로필 정보와 학력사항 나이 종교 소속사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희 프로필 정보

김동희는 1999년 6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출생이며 김동희 실제키 179cm 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이목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이라고 하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동희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 와 앤피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배우 김동희는 과거 중학교 3학년 재학 시절 밴드부를 하며 사람들 앞에 나서는걸 즐기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안양예고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였고 고3 시절 대학 입시를 준비하며 2018년 초 JYP 엔터테인먼트의 배우 연습생으로 입사하였고 웹드라마 '에이틴' 종방 후 2018년 9월 21일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동희는 10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끈 웹드라마인 '에이틴' 의 하민 역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에이틴' 시즌2 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 2018년 11월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에서 '차서준' 역으로 출연을 하며 TV 드라마에 첫 데뷔를 하게 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첫 출연한 드라마 부터 대박나는 행운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김동희는 그 이후 넷플릭스 '인간수업' 에서 '지수'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으며 곧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서도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는데 이 작품으로 김동희의 첫 성인 연기를 보여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상당한 동안 외모로 학생 연기에도 전혀 어색함을 못 느꼈는데 성인 연기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김동희는 자신의 특기를 연기로 꼽았으며 취미로는 노래 부르기로 코인 노래방 가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네요.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하며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피자, 그리고 특이하게도 과일 중에 망고를 못 먹는다고 하는군요. 김동희는 자신의 롤모델로 조승우를 꼽았으며 배우를 꿈꾸며 동경의 대상이며 존경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계속 대박 작품에서 연기하는 김동희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이대연의 모든정보들

 

이대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대연은 현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김종무 단장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극 중 매너있고 열정있는 단장의 모습에 야구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이대연에 대해 프로필..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진소연의 모든 정보

 

진소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진소연은 새롭게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블랙아웃' 에 주연배우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써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모습의 진소연이네요. 오늘은 배우 진소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장소연의 다양한 이야기들

 

장소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장소연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과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에도 출연 한다고 하는군요.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소연, 장소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