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경수 프로필 논란 근황 작품활동 키

배우 류경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각종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력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고 있죠. 오늘은 배우 류경수의 프로필 정보와 군대 여자친구 인스타 논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경수 프로필 정보

류경수는 1992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류경수 키는 178cm 에 최종 학력으로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입니다.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이며 2007년 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 로 데뷔 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 고향이나 가족 , 혈액형, 군대 등 여러 다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류경수는 2007년 SBS 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연극무대와 독립영화에서 많은 활동을 이어갔고 2011년 이후 여러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을 시작하다가 2019년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 에 니시다 역으로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해 tvN 드라마 '자백' 에서 '한종구'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앞으로가 기대 되는 유망주로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류경수는 당시 영화 '항거' 에 출연할 때 조선인 변절자 역을 맡으며 악역을 보여주었는데 당시 아픈 역사인 과거를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였으며 유관순 고문 장면에서 심장이 빨리 뛰고 힘이 들었다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당시 촬영 전 유관순 열사 생가에 찾아가 절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카리스마가 가득한 배우 류경수 입니다.

류경수는 강한 마스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맡은 역할 마다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죠. 류경수는 이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외에도 올해 개봉하는 '대무가 : 한과 흥' 에도 출연하는 등 여러 작품을 통해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류경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류경수 화이팅!

★배우 이주은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주은 배우 모든정보

이주은 배우는 현재 KBS2 '우아한 모녀' 에서 오비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주은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주은 프로필 정보 나이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겠..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이용우의 모든 정보

 

이용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용우는 현재 방송중인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길창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부터 강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배우 이용우에 대한 프로필과 결혼 아내 자녀 등 여..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노종현의 다양한 이야기들

 

노종현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종현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블랙아웃' 편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좋은 작품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고 있는 노종현이죠. 오늘은 배우 노종현에 대해서 알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