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다윗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키

1그랜드캐년1 2020. 1. 18. 14:11

이다윗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키

배우 이다윗이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다윗은 최근 영화 '사바하' 와 드라마 '호텔 델루나' 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었죠. 오늘은 충무로의 떠오르는 배우 이다윗의 프로필 정보와 고향 키 나이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윗 프로필 정보

이다윗은 1994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출생이며 이다윗 키는 167cm 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계산중학교 - 작전고등학교 - 한국예술원 영화예술계열을 나왔으며 2003년 KBS 드라마 '무인시대' 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다윗의 소속사는 리스펙트액터스라고 하는군요.

배우 이다윗은 아역 출신으로 처음 데뷔 할 당시 나이는 10살이었네요. 그 때부터 꾸준한 연기로 연기력을 쌓아 나가 연기력이 뛰어나며 영화 '고지전' 으로 청룡영화상에 신인 남우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하였으며 영화 '명왕성' 으로 들꽃영화상에도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안타깝게 신인남우상을 받지는 못하였네요.

이다윗은 배우 김민석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이다윗은 MBC '발칙한 동거' 를 통해 배우 김민석과 배우 한상준, 그리고 인피니트의 성규와 함께 4명이 절친이라고 하네요. 이다윗은 주로 상업영화에서는 조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으며 독립영화쪽에서는 주연을 주로 연기하는데 최근 영화인 '스윙키즈' 와 '사바하' 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름과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다윗은 한 신문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태솔로는 아니며 고3 때부터 간간이 연애를 했지만 최근은 못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수줍음이 많아서 처음에는 식은땀을 흘리고 여자친구에게 끌려다니다가 어느순간이 되면 자신이 이끌고 가는 그런 연애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가슴 절절한 멜로연기도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 아직은 강한 캐릭터로 연기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이상희 다양한 이야기들

 

이상희 배우 모든 정보

배우 이상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점점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배우 이상희 이죠. 오늘은 배우 이상희에 대해서 다양..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이태환의 다양한 정보

 

이태환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태환은 새롭게 시작하는 채널A 드라마 '터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SBS 4부작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이태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진소연의 다양한 이야기들

 

진소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진소연은 새롭게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블랙아웃' 에 주연배우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써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모습의 진소연이네요. 오늘은 배우 진소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