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지수 프로필 나이 과거 필모그래피 키

배우 정지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양소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지수는 과거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로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정지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지수 프로필 정보
  • 정지수 과거이야기 가족
  • 정지수 성격 비주얼 직캠

■배우 정지수 프로필 정보

나이 - 2003년 11월 22일 (20살)

고향 - 경기도 용인시

신체 - 키 172cm,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언니 3명, 남동생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재학 중

그룹 경력 - 버스터즈

데뷔 - 2017년 11월 27일 버스터즈 싱글 1집

소속사 - SM C&C

■정지수 과거이야기, 가족

정지수는 그룹 버스터즈의 前 멤버로 과거 걸그룹 데뷔전 드라마 '아이가 다섯', '밤을 걷는 선비'와 영화 '더 킹'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정지수는 어려서부터 키가 크고 활동적이어서 중학교 시절, 농구나 당구 등 운동도 많이 했다고 하며 원래 가수를 먼저 꿈꿨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2학년 때 인피니트 무대를 보게 되었고 '내꺼하자'의 '성종' 파트를 보고 가수의 길을 걷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육상에도 재능이 있는 정지수는 MBC '2018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에서 '버스터즈' 대표로 출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육상 60m에 첫 출전을 했는데 결과는 안타깝게도 예선 3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런 정지수는 가족으로 언니 세 명, 남동생 한 명이 있는데, 세 자매가 똑같이 생겨 가족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머리 스타일까지 완전히 똑같아서 팬들이 지수의 언니인 것도 몰랐다고 하는군요.

■정지수 성격 비주얼 직캠

정지수는 상상력이 풍부한 4차원이라고 하는데 순수하며 똑똑하다고 하네요. 성숙하며 어른스러운 부분도 많이 보여주고 있으며 좋아하는 것은 동물이라고 합니다. 현재도 유기묘였던 고양이 3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 동물을 아주 좋아해서 원래 장래희망은 사육사가 되는 것이었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싫어하는 것은 해산물과 애교, 스킨십이라고 합니다.

정지수는 큰 키에 날씬한 몸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외모로 인해 버스터즈 데뷔 초부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버스터즈를 탈퇴한 이후 학생 신분으로 돌아가 학업에 집중하고 있다가 2024년 상반기에 SM C&C와 계약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하며 배우로 연예계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정지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지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지수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장다아 프로필 본명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동생 장원영 방송 키

장다아 프로필 나이 동생 장원영 키 배우 장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ING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주연 '백하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장다아는 가수 장원영의 친언니라는 사실

barobaro82.tistory.com

 

류다인 프로필 과거 데뷔전 고향 MBTI 작품활동 키

류다인 프로필 과거 데뷔전 MBTI 키 배우 류다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주연 '명자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류다인은 최근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