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이상형 키

박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년'에서 '백현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정우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강윤'역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정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여자친구 이상형 학력 가족 고향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우 프로필 정보

배우 박정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6년 1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입니다. 학력사항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중이라고 하며 키, 체중, 혈액형, 가족 사항 등은 알려지지 않았어요. 2017년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바로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정우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로 단번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드라마가 끝나도 심쿵 연하남 '강윤'으로 통하기도 하죠. 당시 대학교 17학번 새내기 '강윤'역을 맡아 연하남으로 열연해 주목을 받기도 하였어요. 이 작품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정신혜가 학교 선배라고 하는데 정신혜의 추천으로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정신혜의 상대역인 '이현승' 등 다른 역할로 오디션을 봤었다고 하며 이후 작가를 만났는데 "같이 하고 싶긴 한데, 그 배역이랑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면서 '강윤' 역을 추천해 주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정우 비하인드 컷 보러가기

원래 박정우는 춤에 더 관심이 있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때도 댄스 동아리였다고 하며 춤추는 걸 좋아했던 터라 아이돌 쪽도 잠깐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아이돌을 하려면 연기도 부수적으로 해야 하지 않나 싶어서 알아보다가 연기에 더 흥미를 갖게 되었고 그래서 그때부터 연기학원을 알아보고 입시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진학하게 되었으며 '대학내일' 표지 모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학교 친구들과 감독 등이 자신에게 속 이야기를 많이 털어놓았다고 하는군요.

박정우 여자친구 열애 이상형

박정우는 그동안 사귀었던 여자친구 중에 연상은 만나본 적은 없었다고 하며 계속 동갑만 만났었다고 합니다. 연상이든 연하든 나이는 별로 중요한 게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는데 박정우의 이상형이 어른스럽고 생각이 깊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런 사람과 소소하면서도 솔직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하며 자기 감정을 돌려 표현하는 게 아니라 솔직하게 털어놓는 그런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에 '리우'역으로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으나 JTBC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와 촬영 스케줄이 맞지 않아 하차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정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12.18 - [남자배우] - 변우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변우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변우석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이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난해 tvN

barobaro82.tistory.com

2021.07.02 - [여자배우] - 김유정 프로필 키 아역 오빠 언니

 

김유정 프로필 키 아역 오빠 언니

김유정 프로필 키 아역 오빠 언니 김유정은 넷플릭스 영화 '제8일의 밤'에서 주연 '애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유정은 지난해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이어 올해 9월부터는 SBS 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