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순배 프로필 어머니 사건 이혼 전부인

배우 차순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송지만'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차순배는 명품 조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순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가족 어머니 결혼 이혼 전부인 자녀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순배 프로필 정보

배우 차순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2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90kg, 혈액형 O형이에요. 2001년 정식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올빛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가족 사항으로는 자녀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차순배는 지난 2001년 영화 '선영의 편지'에서 연출부를 맡았었으며 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 단역만 맡았다가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조연을 맡은 이후 점점 조연을 맡기 시작했으며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서 많이 출연을 한 다작 배우입니다. 차순배는 어린시절 힘든 일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차순배의 어머니는 슈퍼마켓을 운영하며 연극을 하던 아들을 지지해주셨다고 합니다. 차순배는 군 복무 하던 시절,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고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차순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차순배 어머니사건 보러가기

차순배 어머니 사건

서울로 가던 중 들은 라디오에서 신림동 슈퍼에서 강도살인사건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접하고 "그게 엄마 얘기 같았다"라며 불길한 느낌을 전했다고 합니다. 병원에 도착하자 영안실로 가게 되었고 정말로 어머니가 그 사건으로 인해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당시 생활고에 시달리던 사람이 술을 먹고 돈 8만원을 훔치려고 술김에 사고를 쳤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분노로 그 사람을 어떻게 한다는 세상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생각을 했었는데 결국 어머니를 죽인 범인을 용서하였다고 하네요.

차순배 전부인 이혼

차순배는 "내가 저 사람을 용서하지 않으면, 앞으로 세상을 살아가지 못할 거 같았다. 그래서 그 사람을 마음으로 용서했다. 그 이후론 누구를 용서한다는 게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 제 생각엔, 가장 힘든 용서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후 차순배는 연극 활동을 하며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고 하는데 아내와 가치관이 달라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부인과 이혼 이후 고시원에서 살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순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3.16 - [여자배우] -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배우 이유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에 '김세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땐뽀걸즈' 와 다양한 영화

barobaro82.tistory.com

2022.08.29 - [남자배우] - 정우 프로필 부인 김유미 논란

 

정우 프로필 부인 김유미 논란

정우 프로필 논란 부인(아내) 김유미 자녀 배우 정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모범가족'에서 '박동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주인공 '제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