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하윤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최근 좋은 연기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송하윤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마요'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송하윤인데 이번 로맨틱 코미디 연기로 안방극장에 돌아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송하윤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과 성형전 몸매 나이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윤 프로필 정보

송하윤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김미선이라고 하며 송하윤 활동 전 김별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1986년 1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라고 하며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라고 하는군요. 송하윤 키 160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압구정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남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하네요. 2003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킹콩 by스타쉽 입니다.

▶송하윤 과거이야기

송하윤은 과거 2003년 고등학교 2학년 재학 당시 KBS 드라마인 '상두야 학교가자'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어서 인기 시트콤인 '논스톱5'에 출연을 할 정도로 어린시절 유망주로 꼽히기도 하였어요. 주로 아역으로 출연하였는데 20대가 된 이후에는 오히려 무명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뜸한 방송 활동에 이어 소속사의 문제까지 겹치게 되며 연기를 그만두려고 하였지만 작품을 하게 되면서 점차 극복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송하윤 과거이야기

송하윤은 2013년에는 JYP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게 되었고 이후 조연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는데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과 2017년 KBS 드라마 '쌈,마이웨이'에서는 서브 주연급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결국 2018년 드라마 '마성의 기쁨'을 통해 주연을 맡기도 하였어요. 송하윤이 많은 인기를 얻은 이후 송하윤의 과거사진들이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었으며 송하윤 성형수술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송하윤은 성형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다이어트와 화장을 통해 얼굴이 조금 달라졌다고 하였는데 고등학교 시절 송하윤의 모습만 봐도 딱히 성형수술 생각은 들지 않네요.

▶송하윤 남자친구

송하윤은 2009년 인터뷰 당시 남자친구가 없은지 오랜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송하윤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남자친구에 올인을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며 이상형으로는 웃는 모습이 예쁜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한때 주지훈과 열애설이 돈 적이 있었는데 송하윤이 연기자로 활동 하기 전 모델 활동을 할 때 주지훈을 알게 되었고 그때 친해져서 함께 밥을 먹기도 하였지만 남자친구거나 사귀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송하윤 몸매

송하윤몸매 키 160cm 에 46kg 이라고 하는데 아이같은 얼굴에 글래머러스 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상당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 '송하윤 몸매 가슴' 이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인데 볼륨감 넘치는 송하윤의 몸매가 여러 화보사진이나 송하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종종 보여주고 있기도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송하윤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송하윤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윤주희 과거 타투 키

배우 윤주희가 출연한 영화 '슈팅걸스' 가 드디어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4~5년 전 촬영을 한 작품인데 윤주희는 이 작품에서 '은주'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10월 SBS 에서 시�

barobaro82.tistory.com

 

이초희 과거와 몸매 나이

배우 이초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송다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초희는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 이후 3년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