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예솔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결혼

배우 진예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 주연인 고상아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진예솔이지만 2009년 부터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경력이 10년도 넘었군요. 오늘은 배우 진예솔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성형 수술 몸매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예솔 프로필 정보

진예솔은 1985년 9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명지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진예솔 키 165cm, 몸무게 45kg 이고 가족 중에 사촌동생이 천상지희 선데이라고 합니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진예솔 과거 아역배우

진예솔은 원래 아역배우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외삼촌의 지인이 운영하던 연기학원을 통해 8살 때 우연히 아역배우로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큰 작품은 아니었지만 14살 때까지 활동을 하다가 중학교 고등학교 때 연기는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었고 결국 대학을 연극영화과에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진예솔은 사촌동생인 선데이가 SM에 캐스팅이 되자 진예솔 역시 가수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SM에서는 떨어졌는데 JYP에서는 연기할 생각이 없냐는 제안을 받기도 하였으며 대학을 다니며 연기자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속사를 잘못 만나 고생을 하게 되는데 힘든일이 생겨 그만두려 하였지만 소속사에서 위약금을 요구하였고 결국 소속사에 위약금을 다 물어주고 나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진예솔 인스타 보러가기

 

진예솔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진예솔 성형전 몸매

진예솔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가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데뷔 초반이나 과거의 외모와는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사실 진예솔의 과거 사진들을 자세히 보면 지금 외모와 큰 차이가 있지는 않은 것 같은데 약간씩 달라진 외모도 느껴지기는 하네요. 하지만 예뻐지는 건 여자로써 당연한 부분이며 거기다 진예솔은 몸매 또한 좋기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진예솔 몸매

진예솔은 뛰어난 몸매를 통해 여러 광고들을 촬영하였는데 몸매 관리를 할 때 헬스는 별로 하지 않고 주로 요가나 필라테스 위주로 한다고 합니다. 가슴쪽은 타고났다고 하며 다리는 노력으로 만들었다고 하였습니다. 진예솔의 과거에는 지금보다 굵은 편이었는데 2009년부터 경락과 족욕, 맛사지 등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진예솔은 주로 단역과 조연을 많이 맡았고 언젠간 주연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을 하겠노라 이야기 한 적이 있었는데 결국 이렇게 평일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나서게 되었다니 다행이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진예솔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배우 김히어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용사장'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올해 들어 드라마 '괴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