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영주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정영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영주는 드라마와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글에서는 정영주 배우 프로필 정보와 최근영상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나이 재혼 인스타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영주 프로필 정보
  • 정영주 리즈 과거이야기
  • 정영주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정영주 프로필 정보

본명 - 정영주

나이 - 1971년 5월 23일 (52살)

고향 - 충청남도 당진시

신체 - 키 169cm

가족 - 부모님, 아들 노태유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극작과, 명지대학교 성악과

소속사 - 빅타이틀

▶정영주 리즈 과거이야기

정영주는 1994년 뮤지컬 '나는 스타가 될거야'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뮤지컬 배우로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미녀와 야수','맘마미아','오페라의 유령','명성황후','레베카'등 한국에서 유명한 뮤지컬에는 대부분 출연을 할 만큼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뮤지컬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던 정영주는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오므라이스 이모로 출연을 한 뒤 여러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정영주가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작품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예능 '연애의 맛'에는 출연한 뒤 김성원과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도 하였죠.

▶정영주 전남편 아들

정영주는 현재 2002년생 아들 한 명을 키우고 있습니다. 키가 벌써 183cm가 넘을만큼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죠. 정영주는 과거 이혼을 해서 혼자서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 정영주의 전남편은 일반인이라고 하네요.

■정영주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정영주는 늦은 나이에 유명해져서 이혼 소식 역시 뒤늦게 알리게 되었으며 이 때문에 더욱 이혼에 대한 정보는 없는 사실이네요. 정영주는 전남편과 2013년 경 이혼을 하였다고 하며 이혼이유로는 성격차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2018년 '연애의 맛'에 출연하였을 때 이혼의 아픔을 잊고 새로운 남자를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소방관 직업을 가진 김성원과 가상의 남자친구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해지기도 하였죠.

정영주는 작년에도 드라마 '열혈사제'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황금정원', '열여덟의 순간' 등 다양한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그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갔으며 예능과 뮤지컬 그리고 영화 OST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재혼 소식 또한 전해지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정영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영주 지금이순간 보러가기

 

 

뮤지컬배우 이영미 프로필 남편 김태형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이영미 프로필 남편 김태형 자녀 인스타] 뮤지컬배우 이영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영미는 2023년에도 뮤지컬 '데스노트', '타오르는 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