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경 프로필 나이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진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와 '낭만닥터 김사부 3'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넷플릭스 '택배기사'와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진경의 프로필 정보, 과거와 고향 몸매 결혼 전남편 이혼 이유 자녀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경 프로필 정보

진경 프로필 정보부터 보면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 출생이며 1972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라고 합니다. 학력사항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고 진경의 키는 166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진경은 2000년 영화 '오!수정'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진경 과거이야기

진경은 과거 대원외고 스페인어과에 2등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춘기를 겪으며 우리나라 교육의 현실을 보게 되었고 더이상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공부에 관심을 끊게되고 성적이 떨어졌다고 하는군요. 항상 가슴속이 막혀있는 상태였지만 표현할 통로가 없어 고등학교 때 사물놀이반도 하고 탈춤반에도 들었지만 어머니의 반대로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진경이 계속 공부를 하길 바라셨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진경의 언니가 대학에 들어가서 연극반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연기를 하면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재수 끝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엄청나서 연기자 활동을 할 수 없었고 부모님과 협상을 하며 한예종 석사 과정을 끝낸 뒤 29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진경의 성격은 내성적이라 연기와는 맞지 않아 극단에 소속이 되지도 못하고 프리로 연기를 하며 생활고에 힘들어졌고 연기 선생님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진경 전남편 이혼이유

대학을 졸업한 뒤 연기 선생님을 하면서 연극 무대에서 10여년간 활동을 이어갔고 연기력을 쌓아 어떠한 배역을 맡아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잘 한다고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올해 49살의 나이지만 크게 유명하지 못해 결혼과 남편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죠. 하지만 진경은 이미 결혼을 했었고 이혼까지 하였다는 사실을 알리게 됩니다. 혼자 있는 진경을 보고 결혼을 했는지 묻자 "결혼 생각은 없다"라고 말해 한번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진경 인스타 보러가기

 

진경 이혼고백 보러가기

▶진경 전남편 이혼이유

진경은 그 뒤로도 결혼을 했었다고 기자회견을 할 수 도 없어서 그냥 아무 말하지 않은체 그냥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경이 방송에 출연하여 이혼을 했다고 밝히고 전남편이 있었다고 하자 상당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진경의 과거 결혼소식과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등의 관련된 정보들은 전혀 알려지지 않고 있네요. 본인만이 알고 있는 사실로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진경은 배우로써 주연 욕심은 없고 명품 조연 배우로 남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고 그 후로도 최근 '낭만닥터 김사부2' 와 영화 '썬키스 패밀리','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진경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박은빈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배우 박은빈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연모'의 좋은 연기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름 대상 수상을 기대했는데 안타깝게 내년을 기약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