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도훈 프로필 나이 고향 필모그래피

배우 기도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양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기도훈은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윤동주'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기도훈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가족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기도훈 프로필 정보
  • 기도훈 과거 데뷔전
  • 기도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기도훈 프로필 정보

본명 - 기도훈

나이 - 1995년 4월 5일 (28살)

고향 - 광주광역시

신체 - 키 18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

학력 -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

데뷔 - 2015년 영화 '쎄시봉'

소속사 - 포스타컴퍼니

■기도훈 데뷔전 과거얼굴

기도훈은 모델 출신 배우로 16살에 모델로 데뷔한 이후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기도훈은 지난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서울 패션위크에서 모델로 활약했고, 유명 브랜드 광고도 다수 촬영하였다고 하네요. 자동차 광고부터 IT 산업, 그리고 휴대전화, 교복,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의 광고를 섭렵하였고 연기자로 전향한 이후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았고, 영화 '쎄시봉'을 시작으로 상업연기에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기도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기도훈은 2016년 웹드라마에 출연 이후 2017년 MBC '왕은 사랑한다', KBS2 '드라마스페셜 SLOW'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하였어요. 2019년 '아스달 연대기', 2020년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티빙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KBS2 '징크스의 연인'에 이어 넷플릭스 드라마 '퀸 메이커', '아라문의 검'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도훈은 쇼 위주의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던 중 모델 스케줄을 마친 상태에서 근처에 독립영화 '속아도 꿈결' 오디션이 진행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얼떨결에 참여하게 됐고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연기를 시작해서 엄청 고생을 많이 했지만,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 그때부터 연기에 대한 꿈이 생겼다고 하네요. 모델 활동과 병행하면서도 할 수 있었지만, 마음이 연기로 쏠려서 주체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기도훈은 모델일을 그만두고 배우 공부를 하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에 부딪히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연기 공부하면서 아르바이트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푸드트럭에서 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기도훈은 하루라도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생각에 영상 편집부터 음악 편집까지 하고 운동까지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바쁘게 사는 탓에 이제는 술까지 끊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배우 기도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기도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기도훈 근육질몸매 보러가기

 

이시우 프로필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방송 MBTI 키

이시우 프로필 고향 학력 방송 키 배우 이시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아라문의 검'에서 조연 '눈별'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시우는 현재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서브 주연 '샤온'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