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훈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윤종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양진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윤종훈은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하윤철'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윤종훈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MBTI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윤종훈 프로필 정보
  • 윤종훈 과거 데뷔전
  • 윤종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윤종훈 프로필 정보

본명 - 윤종훈

나이 - 1984년 2월 15일 (39살)

고향 - 대전광역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2명

종교 - 천주교

학력 - 대전중앙고등학교,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 중퇴

군대 -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6년 연극 '달빛트렁크'

소속사 - 키이스트

윤종훈은 2006년 연극 무대를 통해 데뷔한 배우로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다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종훈은 과거 대학교를 중퇴한 이후 23살부터 무작정 연극판에 뛰어들었다고 하며 수년간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갈고닦았다고 하네요. 연극무대를 통해 연기력을 키워가던 윤종훈은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방송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드라마 '미생'과 '응급남녀', '라이더스: 내일은 잡아라' 등에 출연하며 짧은 기간에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윤종훈은 정식으로 연기를 배운 적은 없다고 하며 연극 스태프 조명일을 하며 어깨너머로 배운 것이 전부라고 하네요. 그러던 중 모완일 감독의 단막극 '시리우스'에서 1인 2역을 소화했던 박형식의 뒷모습 대역으로 출연하게 되었고, 그 작품의 조연출과의 인연으로 드라마 '몬스타' 오디션 기회를 얻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종훈은 데뷔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했지만 인지도가 큰 배우는 아니었기에 본인 스스로도 톱스타의 위치를 향해 사정 없이 내달리고 싶을 수 있지만 하고자 하는 연기 이외의 어떤 다른 것에 연연하지 않으며 먼 미래와 주변을 신경 쓰기보다는 지금의 일에 충실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게 목표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말에서도 볼 수 있듯이 윤종훈은 긍정적이고 차분하며 끈기 있는 성격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사람들과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해 주량이 센 편이라고 하는데 소주 3병을 마셔야 알딸딸한 정도라고 합니다. 윤종훈은 과거 군대 제대 이후 서울로 와서 보증금 20만원에 월세 13만 원짜리 집에서 살았다고 하는데 열악한 환경 때문에 힘들 수 있었지만 오히려 월세를 올리지 않은 주인 할머니가 감사하다고 말하는 등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종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윤종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종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이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이준은 현재 KBS2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이태'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준은 최근 tvN 드라마 '불가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