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준혁 프로필 결혼 부인 자녀

영화배우 이준혁은 현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고세혁' 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맡은 배역 마다 완벽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이준혁이죠. 오늘은 영화배우 이준혁의 프로필 과거와 영화 작품 결혼 부인(아내) 자녀 나이 등 여러 다양한 모든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혁 프로필 정보

이준혁은 1972년 3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준혁 키 176cm 체중 78kg 혈액형 A형 입니다.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정지안과 자녀로는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이 있으며 1991년 영화 '어머니, 당신의 아들' 로 데뷔 하였습니다. 영화배우 이준혁의 소속사는 창 컴퍼니라고 하는군요.

영화배우 이준혁은 1991년 영화로 데뷔를 하였지만 활발한 연기력을 보여주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다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에서 사진관 사장님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죠. 이준혁은 주로 조연배우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모션 캡쳐 전문배우로 활동을 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팬터 마임 배우 겸 강사라는 특이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준혁은 연기 활동 외에도 중증 밀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모형 총기들은 기본이며 각종 전투식량들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밀덕인 이유로는 이준혁의 군대에 있죠. 이준혁은 군대를 특공대를 다녀왔다고 하는데 특공대를 간 이유로 인상이 더럽다고 특공대에서 이준혁을 차출 하게 되어 특공대를 나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준혁은 맡은 배역마다 완벽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티나지 않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데 충만한 예능감으로 예능에도 출연을 하였죠. 예능 '아빠 본색' 에 출연해 이준혁의 자녀들과 이준혁의 부인(아내)인 정진희의 얼굴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준혁의 아내인 정진희의 직업 역시 연극배우 출신이라고 하는데 둘은 과거 연극배우를 하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준혁이 극단 생활을 할 때 연애를 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이준혁은 연봉이 1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이준혁은 결혼 당시 나이는 많고 돈은 없엇지만 장모님께서는 사람 하나만 보고 결혼을 승낙해주셨다고 하며 이후 아들 둘 딸 한 명을 낳았습니다. 이준혁은 매일밤을 뜨겁게 보내다 보니 애가 셋이나 생겼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좋은 연기로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영화배우 이준혁 화이팅!

 

★배우 노종현의 모든정보

 

노종현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종현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블랙아웃' 편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좋은 작품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고 있는 노종현이죠. 오늘은 배우 노종현에 대해서 알아..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박지환의 모든정보

 

박지환 배우 모든정보

배우 박지환은 현재 tvN드라마 '블랙독'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 이후로 매력있는 조연으로 여러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지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장소연의 다양한 이야기들

 

장소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장소연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과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에도 출연 한다고 하는군요.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소연, 장소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