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연 프로필 나이 남편 김문철 가족

배우 이승연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일일 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민경화'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승연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안타까운 가정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승연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집안 아버지 과거 남편 김문철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키 최근영상 작품활동 수상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이승연 프로필 정보
  • 이승연 과거 리즈시절
  • 이승연 결혼 남편 김문철 딸

■배우 이승연 프로필 정보

나이 - 1968년 8월 18일 (5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이복남동생, 남편 김문철, 딸

학력 - 한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

종교 - 불교

데뷔 - 1992년 제36회 미스코리아 미

■이승연 과거 리즈시절

이승연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졸업하고 2년 동안 대한항공에서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하였습니다. 미스코리아 참가를 계기로 승무원을 그만두고 대회에서 '미'에 뽑혀 유명세를 타며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데뷔 당시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세련된 용모와 말솜씨로 인기를 얻었으며 90년대 톱스타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1990년대 이후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의 기록을 보유한 KBS 드라마 '첫사랑'의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1990년대 초반부터는 한동안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와 토크쇼 '이승연의 세이 세이 세이'등 다수의 프로그램 MC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 출연했을 당시 차인표와 썸씽이 있었다고 했는데 차인표는 이승연이 아니라 신애라와 결혼식을 올렸고 이승연 역시 그 이후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꾸리고 있어요. 이승연은 2007년, 2살 연하의 남편 김문철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남편은 미국시민권자로 직업은 의류 브랜드 수입 업체를 운영하였다고 합니다.

■이승연 결혼 남편 김문철 자녀 딸

이승연은 남편을 결혼 전 "어이 오빠"라고 부르고 남편은 이승연에게 "저기 아줌마"라고 불렀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남편과의 첫키스는 만난지 한 달정도 만에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평생 지켜주고 싶다"라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며 이후 둘 사이에서 딸 김아람을 낳게 되었어요. 이승연은 당시 "남편을 알고 사랑을 알게 됐다.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니 더 많은 것을 알게 되더라. 그리고 아이를 낳고 기적도 경험했다. 남편은 기적을 만들어준 베이스이다"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혼 이후에도 또 다른 아픔을 겪게 되었는데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으며 이미지에 치명타를 맞게 되었죠. 다행히 이후에도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다시 방송으로 돌아오게 되었죠. 40이라는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고 41살에 딸을 낳은 이승연인데요 이런 여러가지의 사건에 휘말리며 '이승연 남편 이혼'이라는 루머가 터지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이혼은 하지 않고 화목한 가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승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승연 미스코리아영상 보러가기

 

 

임주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임주은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임주은은 5월에 시작하는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주은은 이번 드라마로 3년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를 한다

barobaro82.tistory.com

 

지수원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이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수원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이혼 배우 지수원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중이며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