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현경 프로필 나이 남편 차서원 아들

배우 엄현경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주인공 '용수정'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엄현경은 최근 아들을 출산하며 화제가 되었죠. 이번 글에서는 엄현경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차서원 자녀 아들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근황 집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엄현경 프로필 정보
  2. 엄현경 과거 리즈시절
  3. 엄현경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4. 엄현경 실제 성격 성형여부
  5. 엄현경 결혼 남편 차서원 아들

■배우 엄현경 프로필 정보

나이 - 1986년 11월 4일 (37살)

고향 -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졸업

가족 - 부모님, 오빠, 언니, 남편 차서원, 아들

MBTI - ISFP

데뷔 - 2005년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소속사 - 여진엔터테인먼트

■엄현경 과거 리즈시절

엄현경은 고등학생 재학 시절부터 잡지 모델로 경력을 넓히다가 2005년 MBC 시트콤인 '레인보우 로망스'를 통해 배우로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엄현경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2007년부터 4년간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는데 당시 자신은 집 안에서 혼자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인데 다양한 사람들과 자주 접하게 되는 연예계 생활이 어렵게 느껴지게 돼서 휴식기를 갖게 되었다고 이야기하였어요.

■엄현경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엄현경은 2년 정도 자의로 휴식을 가진 후 다시 복귀를 결심하면서 여러 오디션에 지원을 했지만 합격을 못해 공백이 생각보다 길어졌다고 하네요. 엄현경은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지만 드라마도 꾸준한 출연을 이어갔는데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해 준 2019년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비롯해 최근 KBS2 '비밀의 남자', 2021년 MBC '두 번째 남편'에 이어 이번 '용감무쌍 용수정'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현경 실제 성격 성형

엄현경은 실제 성격으로 좋아하는 남자에게 말도 못 건네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밝히며 MBTI도 내향형인 ISFP라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주로 우울한 표정 연기들을 많이 해서 실제로도 우울한 이미지에 가깝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잘 웃는 편이라고 하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간단한 시술 정도로만 관리한다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엄현경은 작은 얼굴에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여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엄현경 결혼 남편 차서원 자녀

엄현경은 일반인과의 교제 경험밖에 없었지만 절친한 친구인 전혜진과 이천희의 결혼을 보면서 연예인과의 연애에 대한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엄현경은 어려서부터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지만 그러지 못해 아쉽다고 밝히며 늦게라도 결혼한다면 꼭 아이를 많이 나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어요. 그리고 엄현경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얼굴만 본다라고 이야기하며, 자기가 먹여 살릴 생각도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엄현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차서원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엄현경은 2023년 6월 5일,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차서원과의 열애,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그런데 한 달 전 박명수의 라디오에서 "10달 동안 휴식기를 가지겠다"라고 이야기하였는데 당시에도 임신에 대해 힌트를 준 것으로 추측이 되기도 하였죠. 이후 2023년 10월 16일 아들 출산 소식을 전했는데 남편인 차서원은 엄현경이 출산할 때 곁을 지켰다고 하네요. 남편 차서원은 엄현경보다 5살 연하이며 현재는 군복무 중에 있다고 합니다. 차서원은 5월 21일 제대를 한다고 하는데 제대 이후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차서원 프로필 학력 군대 MBTI 집 작품활동

차서원 프로필 군대 MBTI 필모그래피 배우 차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차서원은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 '두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이선호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부인

이선호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 배우 이선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주연 '서태양'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선호는 2019년 MBC 드라마 '나쁜 사랑'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