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욱 프로필 나이 리즈 MBTI 키

배우 이동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박영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하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동욱이에요. 이번 글에서는 이동욱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학력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동욱 프로필 정보
  • 이동욱 리즈 과거이야기
  • 이동욱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동욱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11월 6일 (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동

신체 - 키 185cm, 체중 72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과 중퇴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

MBTI - 'ESTP'또는 'ISTP' 또는 'ISFJ'

소속사 - '킹콩 by 스타쉽'

■이동욱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이동욱은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고 같은해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그런 이동욱은 1남 1녀 중 첫째로 태어났다고 하네요. 맞벌이를 하시는 부모님 슬하에서 자란 이동욱은 5살 때 '오리온제과 아기 모델 선발 대회'를 나가는 등 어려서부터 연예계 진출 제의나 추천이 많이 들어왔었다고 합니다. 이동욱은 집안이 가난하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부유한 것도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유년기 시절 집안의 경제적인 문제로 여동생이 시골에 잠깐 혼자 지낸 적이 있었고 이런 기억으로 여동생을 안쓰럽게 여겨, 초등학교를 같이 다니던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늘 붙어 다니며 여동생을 보살폈다고 하네요. 사립초등학교를 다니며 여러 운동도 배우다가 초등학교 2학년 때 CF 모델 제의를 받는 등 학교에 들어가서도 꾸준히 연예계의 러브콜이 있었지만 응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집에 불이 나서 빌라 3층에서 살다가 반지하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아버지의 사업 실패도 겹치며 힘든 시절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동욱의 부모님은 당시 이동욱과 여동생이 다니던 사립 초등학교를 끝까지 마치도록 학비를 지원하는 등 헌신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이동욱도 힘든 것을 내색하지 않고 밝게 지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족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이동욱은 데뷔 후 발생한 연예 활동 수입을 어머니께 맡기고 용돈을 받아 썼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이동욱은 가족과 함께 살 아파트를 장만하였고 여동생의 학비부터 결혼식 비용까지 지원하며 장남으로서 책임감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런 이동욱은 중학교 입학 때부터 인기가 매우 많았다고 하네요. 중학교에 입학하니 3학년 선배들이 찾아와 구경을 했고 X맨이라는 걸로 이동욱을 봐줬다고 합니다. 중학교에서도 잘생기고 농구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서 남녀불문 인기가 많았다고 하며 학교를 다닐 때 다른 지역에까지 소문이 나서 고등학교 때 여러 번 다른 학교 아이들이 찾아와서 구경을 했다고도 하는군요.

 

이동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동욱 핑계고영상 보러가기

■이동욱 결혼 여자친구 근황

그런 이동욱은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과거 자신의 여자친구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동욱은 "연애를 하면 여자친구한테 되게 잘하고 맞춰주는 편이다. 그런데 요즘은 연애하는 게 귀찮다."라고 말하며 배우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연애가 쉽지 않다고 언급하였어요. 실제로 2018년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연인 관계임이 알려졌는데 열애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이어가는 배우 이동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이솜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주인공인 '강하나'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솜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