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석진 프로필 나이 고향 작품활동

배우 하석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좋은 학력을 바탕으로 두뇌 사용 프로그램에 자주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하석진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IQ 최근영상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하석진 프로필 정보
  • 하석진 리즈 과거이야기
  • 하석진 IQ, 여자친구, 결혼

■배우 하석진 프로필 정보

나이 - 1982년 3월 5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방이동

신체 - 키 181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

가족 - 어머니, 여동생

학력 - 배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 졸업

군대 - 전투경찰 수경 만기전역

MBTI - ISTP

IQ - 132

데뷔 - 2004년 광고 '대한항공 - 황산 편'

소속사 - 매니지먼트 구

■하석진 과거얼굴 집안

하석진은 잘생긴 외모와 훤칠한 키, 명석한 두뇌까지 이른바 '엄친아'라고 할 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출신으로 공대 출신 미남 연예인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데뷔 전부터 한양대 내에서도 유명한 얼짱이었다고 하는데 한 교수님으로부터 '공부만 하기엔 아까운 외모이니 연예계로 진출해 보라'는 말을 들었을 정도라고 하네요. 사실 집안의 학력이 다 좋다고 하는데 하석진의 아버지는 고려대학교 출신이며 여동생도 고려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석진은 학사경고받은 성적표를 아버지가 받아보시고 충격을 받아 군입대를 권했고 2001년 10월, 만 19살의 나이에 입대해 전투경찰로 복무했다고 하네요. 복학 이후 학사경고를 받은 성적을 만회하기 위해 집, 학교, 도서관만을 오가며 학업에 열중하던 중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일하는 중학교 동창 친구 소개로 아르바이트 삼아 2004년 대한항공 광고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입문하였습니다. 데뷔 초반에는 뮤직비디오에 많이 출연하였으며 이후 드라마에서는 젊은 남녀가 갈등하는 작품, 실장님 전문 배우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하석진 결혼 여자친구

미남이자 엄친아이기도 한 하석진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존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죠. 그런 하석진은 공대에서 대학 생활을 보냈고 도서관에만 있어서 연애 경험은 많지 않다고 하네요. 하석진의 첫 연애는 양다리였는데 하석진이 세컨드였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랑 싸웠는데 퍼스트였던 남자가 문자로 '내 여자친구 건들지 마라'라는 메시지와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며 메일로 사랑에 관한 에티켓이나 테크닉에 대해 적혀있어 상처를 받았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 하석진은 클럽 마니아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장근석과 함께 클럽에 엄청 다녔다고 하는데 2009년에는 거의 매주 다닐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30살이 넘어가며 클럽은 그만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실제로 여자친구를 많이 사귀어 보지 못했다고 말하며 만나서의 행복감을 느끼는 것보다 이별할 때의 아픔이 너무 컸고 나이도 있다 보니 이별하지 않을 여자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으로 결혼할 여자를 찾고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하석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하석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하석진은 마지막 연애가 2010년 무렵이었다고 밝히며 이별 이후 연애와 결혼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을 바쁘게 하고 있어서 마음의 안식처가 있기를 바라지만 없다 보니 주말마다 친구들을 불러서 술을 마시고 논다고 하는군요. 여자친구가 생겨도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하는데 이상형으로는 여리여리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여자친구 결혼 소식 또한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시원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이시원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직업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엉클'에서 '송화음'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시원은 서울대를 졸업한 배우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