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영석 프로필 나이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강영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제이든'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영석은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와 TVING 드라마 '우씨왕후'에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번 글에서는 강영석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가족 MBTI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영석 프로필 정보
  • 강영석 데뷔전, 과거얼굴
  • 강영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강영석 프로필 정보

본명 - 강영석

나이 - 1991년 8월 12일 (32살)

신체 - 키 181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휴학

MBTI - ENFP

데뷔 - 2011년 뮤지컬 '화랑'

소속사 - 티에이치컴퍼니

■강영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강영석은 2011년 뮤지컬 '화랑'으로 데뷔한 배우로 '마마 돈 크라이', '총각네 야채가게', '쓰릴 미', '블랙메리포핀스', '올드위키드송', '찌질의 역사', '지구를 지켜라', '홀연했던 사나이',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등 연극, 뮤지컬에서 활동하였습니다. 강영석은 2017년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데뷔했고, SBS '키스 먼저 할까요?', tvN '백일의 낭군님',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JTBC '언더커버','tvN '군검사 도베르만', JTBC '인사이더' 등에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강영석 과거 이야기

강영석은 이미 군대를 제대하였다고 하는데 군대에 다녀와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학창시절 학원과 학교를 다니고 친구들과 PC방 가고 농구하는 걸 엄청 좋아했다고 합니다. 특히 운동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농구를 하루에 6시간씩도 했다고 하며 고등학교 때는 사회체육을 전공하려고 준비하다가 흥미를 잃었다고 하는군요. 그때 학교에 연기학원을 다니는 형이 있었고 그 모습을 보고 '나도 연기를 해볼까?' 싶어서 부모님께 해보고 싶다고 처음으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도 흔쾌히 허락해주셨다고 하며 연기학원에 다니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수업에 빠지지 않고 열심히 다녔고 그러다 보니 좋은 학교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도 재미있었다고 하는데 그렇게 하다 보니 공연을 하게 되었고 회사도 들어가게 되었으며 오디션을 보다 보니 드라마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큰 풍파 없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고 하는데 큰 한 방은 없었지만 자잘한 운으로 지금까지 왔다고 밝혔습니다.

강영석은 사실 이란성 쌍둥이라고 하며 누나가 있는데 성격은 많이 다르다고 하네요. 강영석이 어머니를 닮고 누나는 아버지를 닮았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딸 같은 아들이라고 하는데 어머니랑 백화점도 함께 가고 장도 보러 같이 다닌다고 하는군요. 어머니는 연기 선생님도 찾아주셨다고 하는데 그래서 더욱 잘 돼야 된다고 밝혔습니다. 강영석의 궁극적인 목표로는 기대되는 배우가 되는 것이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영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강영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kkang0suk/

강영석 연기모음집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sNUWQYoRUAw&pp=ygUQ67Cw7JqwIOqwleyYgeyEnQ%3D%3D

 

서재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격 결혼 작품활동

서재희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배우 서재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모은선'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서재희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