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욱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배우 이성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드라마 '거래'에서 '토쟁이'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성욱은 올해 드라마만 다섯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 조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성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성욱 프로필 정보

배우 이성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성욱이며 1979년 10월 3일생으로 나이는 4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출생이고 키는 183cm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내(부인) 변정혜와 자녀 두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순천향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0년 영화 '안녕하세요라는 자리의 이름'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성욱 과거 이야기

이성욱은 2014년 첫 상업영화인 '타짜2'로, 2016년 KBS2 '뷰티풀 마인드'로 활동을 이어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전에는 공연 위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는데 2006년부터 꾸준히 공연하면서 틈만 나면 단편영화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하네요. 과거에도 매체든 공연이든 다 하고 싶었지만 매체 쪽은 정보를 알아내기 어려워 프로필을 냈지만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경우조차 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광고를 찍게 되면서 매체 작품에도 얼굴을 비추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성욱은 과거 초등학교 때부터 장래희망을 물으면 개그맨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는 아버지랑 같이 영화도 자주 보곤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배우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부모님이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라", "끼가 있냐 뭐가 있냐"등의 반응이었다고 합니다. 수능을 보고 나서 진지하게 도저히 배우가 아니면 안 되겠다고 말했고 그렇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의 길을 걷게 되고 생활고를 겪기도 했는데 공연은 재밌는데 지금처럼 시스템화가 되어 있지 않아 돈을 못 받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포기라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었다고 하는군요. 스타가 되기 위해 시작한 것도 아니고 연기를 좀 더 꾸준하게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기에 혼자 살고 있을 때는 그렇게까지 부족함은 없었다고 합니다. 부족할 땐 아껴 쓰면서 버텼고 무대 활동을 이어가다 단편영화를 시작으로 점차 활동 반경을 넓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성욱 결혼 부인 자녀

이성욱은 2015년 연극배우인 변정혜와 결혼식을 올렸고 두 명의 자녀가 있다고 합니다. 이성욱의 아내 변정혜는 이성욱보다 먼저 영화로 나갔고 공연과 방송도 많이 했었다고 하는군요. 성격이 굉장히 털털하다고 하는데 그래서 부족한 형편임에도 돈 가지고 이야기를 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보통의 가장보다 잘 못 벌지만 최대한 신경을 안 쓰게 해준다고 하며 아내의 배려 덕에 그런 고민을 덜 하고 살게 되었고 그렇게 항상 '좋게 생각하자', '웃으면서 살자'라는 마음을 갖고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성욱은 앞으로 꾸준히 다양한 캐릭터로 다양한 색깔을 내는, 역할을 맡을 때마다 색깔이 달라지는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성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백지원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사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백지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백지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정옥자'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조연배우로 나오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