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의식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딸

배우 오의식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강도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감초 조연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의식 이네요. 오늘은 배우 오의식의 프로필 정보 과거와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나이 결혼 부인 아내 남보라 자녀 딸 동생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오의식 프로필 정보
  • 오의식 리즈 과거이야기
  • 오의식 결혼 부인 자녀 딸

▶오의식 프로필 정보

오의식은 1983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제주도 출생이라고 하며 오의식 키 177cm 몸무게 67kg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아내와 딸 오선율이 있으며 동생 오인하 역시 뮤지컬, 연극 배우라고 합니다. 오의식은 2006년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군요.

■오의식 리즈 과거이야기

오의식은 과거 초등학교, 중, 고, 대학교 까지 제주도에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회사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면서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고 그러다가 공연을 몇 편 보고 나서 '아 ~ 이런 문화가 있었다니' 하고 자극을 받아 뮤지컬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친한 배우로는 이시언과 가깝다고 하며 롯데자이언츠의 팬이라고 합니다.

오의식은 연극과 뮤지컬에서 아주 오랜 기간 동안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드라마로는 2015년 '오 나의 귀신님' 에 조연 '최지웅' 역으로 나오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죠. 대학로에서 연극을 할 때도 주인공을 많이 하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대학로에서 조연을 많이 하면서 극의 중심은 아니지만 그 사람의 삶이 궁금하게 만들게 하는게 매력이라고 느꼈고 그래서 드라마에서도 조연을 해도 만족을 한다고 하네요.

영화로는 단편영화와 단역 이후 2019년 '기묘한 가족'에 조연 '최순경' 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드라마에는 작년 tvN '진심이 닿다'에 이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하이바이, 마마!'에 이어 곧 시작할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도 조연 '오정봉'역을 맡아 출연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명품 조연배우로 자리잡고 있는 배우 오의식,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영화배우 이수경 모든정보

이수경은 작년 영화 '기묘한 가족' 에 출연 이후 올해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에 특별 출연을 하며 영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수경은 충무로의 떠오르는 기대주로 작년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하였다..

barobaro82.tistory.com

 

윤종훈 배우 모든정보

배우 윤종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종훈은 드라마에서 조연과 특별출연으로 많은 작품에 나오고 있죠. 이번 드라마에서도 '유태은' 역으로 나온다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