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석환 리즈 부인 아내 딸 근황

배우 안석환이 오늘 방송되는 MBC '배철수의 잼'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정말 오랜만에 예능에서 안석환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작년에는 검범남녀 시즌2 에 '노한신'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이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안석환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연기 나이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딸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석환 프로필 정보

배우 안석환은 1959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65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라고 하며 안석환 키 169cm 체중 6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대경상업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아내) 와 딸 1명이 있다고 하는군요. 안석환은 1987년 연극 '달라진 저승'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안석환은 1987년 연극 '달라진 저승' 으로 데뷔를 하였는데 연극계 베테랑 중 한 명으로 2012년에 '여보여보 백작 이시용' 역을 연기하며 유명세를 떨치게 됩니다. 1996년에는 서울연극제 대상을 탔고 1997년에는 한국연극협회 최우수 남자 연기상 등 굵직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기도 하죠.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많이 활동을 하는 배우이며 어떤 캐릭터라도 소화해 낼 수 있는 것을 증명하며 개그 캐릭터부터 악역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할 정도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습니다.

▶안석환 부인(아내)

안석환의 사생활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안석환의 부인 직업은 원래 연극 기획자라고 하며 결혼 전 연극 '주라기 사람들' 을 할 때 안석환은 배우로, 안석환은 기획자로 참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안석환의 부인은 연극 기획자 일을 그만 두었다고 하는군요. 아내는 안석환과 결혼 한 뒤 아이가 100일도 안 됐을 때는 일을 하고 싶어 하였지만 결국 일을 못하게 되고 안석환이 알려지고 난 뒤에는 일을 하기 싫다고 하였다고 하네요.

▶딸바보 안석환

안석환은 딸과 아주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군요. 밖에 나가면 항상 딸하고 통화를 하는데 촬영 때문에 늦거나 못 들어올 때도 딸에게 꼭 전화를 한다고 하며 사실 딸 때문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발언까지 한적이 있습니다. 상당한 딸 바보로 보이는데 안석환은 자신의 아내에게도 엄청 잡혀 살고 있는데 아내의 일리 있는 말에 절대 잔소리를 하지 않는 주의로 아내한테 지는게 편하다고 하는군요.

안석환은 과거 2009년 노무현 전 대통령 사망 다음날 봉하마을로 내려가 빈소앞에서 펑펑 울었을 정도로 노무현 대통령을 존경했다는데 그날 이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마약복용혐의로 머리카락을 300모를 뽑고 휴대전화 통화내역, 통장 내역들을 추적당했다고 하는군요. 결국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잘 보기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작품활동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작품활동 배우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최근 '

barobaro82.tistory.com

 

이지원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이지원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이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이한솔'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지원은 최근 끝난 OCN 드라마 '경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