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지소 프로필 과거얼굴 노래실력 작품활동

배우 정지소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기생충' 에서 이선균의 아들로 출연하며 한번에 스타덤에 오른 정지소이죠. 오늘은 배우 정지소의 프로필 나이와 과거 영화 작품과 가족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지소 프로필 정보

배우 정지소의 본명은 현승민이며 1999년 9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이며 정지소 키 163cm 체중 45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정신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이며 정지소 가족 집안은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정지소는 2012년 MBC 드라마 '메이퀸'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입니다.

정지소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여러 작품들에 출연하였다가 작년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을 통해서 유명해졌죠. 과거 중학교 1학년 때 까지는 피겨스케이팅 선수였다가 주변의 권유로 인해 배우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정지소의 사진을 보면 상당히 예쁜 외모 덕에 바꾼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 덕분인지 2012년 데뷔작인 '메이퀸' 에서 피겨를 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정지소는 2013년 투니버스의 프로그램 '막이래쇼' 에서 김동현과 함께 고정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영화로는 2014년 '다우더' 에서 구혜선 아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당시 억눌린 감정을 매끄럽게 소화해 내며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듬해 2015년 영화 '대호' 에서는 주인공 석이와 어렸을 적부터 혼담이 오고간 상대역인 '선이'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지소 인스타 바로가기

 

정지소 노래영상 보러가기

정지소는 원래 현승민 본명으로 활동을 이어가다 2019년 영화 '기생충' 에 '박다혜' 캐릭터로 출연하며 아역이 아닌 성인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 하였으며 이 작품을 촬영할 때 '정지소' 라는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을 바꾸자 마자 '기생충' 이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고 관객은 1000만을 돌파하며 정지소 또한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으며 기대받는 20대 초반 여배우 중 한 명이 될지 모른다고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정지소는 기생충 작품 이후 2020년 tvN 드라마 '방법' 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성인이 된 이후 첫 드라마이자 첫 주연작인데 작품 내에서는 또 고등학생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변신과 더욱 큰 배우로 성장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 이번 작품과 정지소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정지소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정이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기생충

정이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기생충 정이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마인'에서 '김유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이서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피자집 사장'으로

barobaro82.tistory.com

 

박명훈 프로필 나이 고향 아내

박명훈 프로필 나이 고향 아내 박명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원찬 감독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출연을 하였군요.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등 내노라 하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이라 더

barobaro82.tistory.com

 

장혜진 프로필 나이 고향 남편

장혜진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자녀 배우 장혜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김영미'역으로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기생충' 이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장혜진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