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덕문 프로필 리즈 이혼 전부인 근황

배우 최덕문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유대천'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덕문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최덕문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덕문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결혼 이혼 전부인 재혼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최덕문 프로필 정보
  • 최덕문 리즈 과거이야기
  • 최덕문 결혼 이혼 부인 아내

■배우 최덕문 프로필 정보

나이 - 1970년 3월 5일 (54살)

고향 - 경상북도 영주시

신체 - 키 174cm, 몸무게 76kg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

데뷔 - 1999년 영화 '박하사탕'

소속사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최덕문 리즈 과거이야기

덕문은 연극배우 출신인 배우로 TV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조연과 단역으로 자주 얼굴을 비추고 있죠. 특히 최근 몇 년 사이에는 좋은 영화에 출연하며 천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가 세 편이나 된다고 합니다. 최덕문 배우는 1999년 영화 '박하사탕'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다수의 영화 그리고 2005년 연극 '마르고 닳도록'에 데뷔 하게 되고 드라마는 2003년 MBC '좋은 사람'으로 첫 출연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덕문 결혼 이혼 전부인 자녀

최덕문은 서울예전을 나왔다고 하는데 배우 류승룡과 동기라고 하며 최근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나와서 이혼을 한 사실을 전하기도 하였죠. 최덕문은 크게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 결혼 관련 정보가 없었지만 한번 다녀왔다고 말하며 결혼과 이혼을 하였다고 하는데 최덕문 배우의 전부인과 이혼 사유나 자녀에 관한 정보는 알려진 부분이 없습니다.

최덕문은 과거 영화 '도둑들'에서 남자 배우인 김수현과 키스를 한 장면이 있었는데 이 때가 최덕문 배우에게 생애 첫 키스신이었다고 하며 멜로나 작품 내에서는 주인공을 맡지는 못하였나 보네요. 그리고 최덕문 배우와 친한 배우로는 송강호, 이성민, 정석용과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을 보면 다들 아실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앞으로는 더욱 좋은 연기로 이름을 더욱 널리 알리는 배우 최덕문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최덕문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최덕문 연기 영상 보러 가기

 

 

이동휘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정호연 결혼 키 작품활동

이동휘 프로필 나이 정호연 키 배우 이동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김상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동휘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하게 활

barobaro82.tistory.com

 

윤현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키

윤현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배우 윤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최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윤현수는 내년 티빙 드라마 '러닝매이트'와 '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