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환 프로필 와이프 아내 자녀 딸 근황

배우 신승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 반상회'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승환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명품 조연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신승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강주희 자녀 딸 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최근영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신승환 프로필 정보
  • 신승환 리즈 과거이야기
  • 신승환 결혼 부인 강주희 딸

■배우 신승환 프로필 정보

나이 - 1978년 12월 12일 (45살)

고향 - 부산광역시 서구

신체 - 키 181cm, 몸무게 90kg, 혈액형 A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졸업

가족 - 와이프(부인) 강주희, 딸 2명

데뷔 -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

소속사 - 신스타 ENM

■신승환 리즈 과거이야기

신승환은 영화 '연애소설', 드라마 '다모', '피아노' 등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신승환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다작 배우인데 과거 대학교를 다니다 휴학을 하고 KBS 시트콤에 출연해 "탤런트 시켜주세요"라고 하는 역이었지만 2달 만에 없어졌다고 하네요. 이후 박수홍이 출연하던 '기분 좋은 날'에서 맞선 코너를 하게 되었는데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고무장갑을 끼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신승환은 집에서 놀고 있다가 두 번째 방송부터 출연하게 되었는데 순간 시청률이 40% 가까이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승환은 코미디 말고 배우가 되고 싶었고 여러 군데서 출연 제의도 왔지만 개성이 강한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 드라마 '피아노'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승환은 배우 데뷔 전 학교 선배인 차태현의 매니저로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차태현이 탤런트가 된 이후 일이 없어서 학교에 자주 오면서 친해지기 시작해 자연스럽게 매니저 생활을 2년 동안 했다고 하는군요.

■신승환 결혼 와이프(부인) 강주희 딸

신승환은 지금의 아내인 강주희와 2010년 1월 31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신승환의 와이프 강주희의 당시 직업은 네일아티스트였다고 하며 나이는 신승환보다 한 살 연하라고 하네요. 신승환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던 2005년,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하며 5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오다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승환과 강주희는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특히 신승환이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때 가장 든든한 지원자로서 늘 곁에서 신승환을 독려하고 아껴주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승환은 아내와 결혼 이후 자녀로는 딸 2명을 낳았는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굴을 공개했다가 이번 방송을 통해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승환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승환 인스타 보러 가기

 

신승환 딸얼굴 보러 가기

 

 

노정의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실물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노정의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주인공 '정재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노정의는 아역배우 출신이지만 최근에는

barobaro82.tistory.com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몸매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고민시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에 고정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민시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