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정 프로필 국적 집안 가족 키

배우 이원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이우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원정은 지난해 KBS2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주연 '백희섭'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이원정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고향 학력 과거 데뷔전 집안 가족 방송 수상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원정 프로필 정보
  • 이원정 방송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이원정 집안 과거 데뷔전

■배우 이원정 프로필 정보

나이 - 2001년 2월 14일 (23살)

국적 - 대한민국 / 미국 이중국적

고향 -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신체 - 키 183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가천대학교 연극영화과 휴학

종교 - 기독교

MBTI - ENTP

데뷔 - 2019년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소속사 - 런업컴퍼니

■이원정 방송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원정은 2019년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2020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의 '육덕진'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2022년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양정일'역으로 10화에 특별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2023년 지상파 첫 주연작인 KBS2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백희섭'역으로 몰입감을 높이는 연기력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이 역을 통해 2023년 'KBS 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원정 집안 과거 데뷔전

이원정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나 한국 미국 이중국적의 배우입니다. 이원정은 할아버지를 제외한 친가 식구들이 다 미국에서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 누나도 시카고에서 태어나서 학창 시절을 미국에서 보내고 회사도 뉴욕에서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이원정 역시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다가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이원정이 배우를 꿈꾸기 시작한 건 초등학교 5학년 때였다고 하는군요.

이원정은 우연히 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드라마 '아이리스'를 보게 되었고, 그때부터 배우를 목표로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이원정의 어머니는 파일럿이 되길 바라셔서 처음에는 반대를 하셨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연기 학원을 보내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원정은 자연스럽게 예고에 진학했고, 대학도 수시로 합격했다고 하며 나중에는 혼자서 에이전시를 돌며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과정에서 한 유명 기획사로부터 7번의 러브콜을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원정은 아이돌 출신, 모델 출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지 않기를 바랐다고 하며 '연기' 한 우물만 파는 정통파 배우이고 싶은 마음, 연기라는 본질에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하는군요. 이원정은 의외로 현대무용과 발레도 했었다고 하는데, 발레를 하면서 무릎 연골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또한 수영을 오래 했다고 하며 볼링이 취미여서 잘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원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원정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이원정 웹드라마 보러 가기

 

 

노정의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실물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노정의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주인공 '정재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노정의는 아역배우 출신이지만 최근에는

barobaro82.tistory.com

 

이채민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열애 여자친구 류다인 방송

이채민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여자친구 배우 이채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주연 '강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채민은 지난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