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화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배우 최유화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해모용'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유화는 지난해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와 '타짜 : 원 아이드 잭'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배우 최유화의 프로필 과 과거 고향 나이 남자친구 성형 몸매 나이 인스타 키 출연작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최유화 프로필 정보

배우 최유화는 1985년 10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키 172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성대학교 영문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 2010년 KBS '드라마 스페셜 - 위대한 계춘빈'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 입니다.

최유화는 모델 출신 배우로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모델제의를 받아 21~22살 때부터 주로 모델일과 광고촬영 위주로 활동을 하다가 연기가 좋아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최유화는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서구적인 짙은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어요.

최유화는 배우 데뷔 당시 다른배우들에 비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고 그래서인지 과거 사진을 찾을 수가 없는편인데 성형수술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단지 화장에 따라서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큰 눈에 오똑한 코 그리고 도톰한 입술이 서구적인 마스크와 동양적인 마스크를 동시에 보이고 있으며 무결점 피부 역시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최유화 인스타 바로가기

 

최유화 유튜브직캠 보러가기

■최유화 몸매

최유화는 큰 키에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평소에 요가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탄력있는 각선미와 라인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인지 모델 경험을 바탕삼아 화보 촬영도 많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유화의 친언니는 스튜어디스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유화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다가 2019년 영화 '타짜3'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하였어요. 특히 당시 노출신으로 인해 배우 김민정에서 최유화로 바뀌며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유화인데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는 배우 최유화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럼 최유화의 나이 성형 과거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우리들의 블루스 별이)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배우 이소별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별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소별은 청각장애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서예지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서예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배우 서예지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이라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예지는 최근 좋지 못한 사건으로 논란이 되기도 하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