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재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키

배우 최재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최근 끝난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캐시'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점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재현이죠. 이번에는 배우 최재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학력 집안 가족 고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재현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재현

나이 - 1995년 7월 25일 (만 27세)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

학력사항 -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 경영학 휴학

가족 관계 - 아버지, 어머니, 형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소속사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재현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 '현제현'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최재현은 가능성을 시험하기 위해 응모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 24'로 처음 연예계에 얼굴을 비추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이돌 역시 꿈 중 하나였지만 가장 하고 싶었던 건 연기였다고 하며 학교를 다닐 땐 공부만 하는 분위기라 대놓고 말할 수 없었지만, 대학생이 된 후 도전해보고 싶어 '오디션을 한 번 볼까?' 하고 지원했다가 덜컥 합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재현은 당시 연습생 경력도 없는 상태였는데 많은 무대에 오르고, 그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땀을 흘리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하네요. 그중 가장 뼈저리게 느낀 게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게 있구나'였다고 합니다. 최재현은 춤을 잘 추지 못한다고 하는데 타고난 재능을 가진 친구들이 피나는 노력까지 하니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을 느꼈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재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재현 소년24영상 보러가기

■최재현 집안 가족 관계

최재현은 어려서부터 유학을 떠나 펜실베이니아 주립대 경영학과까지 입학하였다고 하는데 고등학교도 미국에서 나왔고, 대학은 1년 동안 다니다가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재현은 교육자 집안이며 어머니께서는 지금도 최재현에게 "미국에 가서 다시 공부하라"라고 하신다고 하네요. 어렸을 땐 시키는 대로 공부만 했는데 공부가 재미없고 지루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자신의 모습을 자유롭게 표현하기 위해 오디션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재현 실제 성격

최재현이 배우가 되겠다고 선언한 뒤로 어머니께서는 충격을 받으셨지만 아버지는 좋아하셨다고 하네요. 그 이유가 바로 최재현의 아버지 역시 젊었을 적에 배우를 꿈꾸셨다고 합니다. 최재현의 실제 성격은 가까운 사람들에겐 장난도 잘 치고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는군요.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하며 혼혈이 아니냐는 질문도 받지만 순수 한국인이라고 밝혔습니다. 과거얼굴 역시 지금과 그대로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유학할 당시 내성적인 성격임에도 중국 친구들이 많이 챙겨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는 배우 최재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규현 프로필 과거 MBTI 작품활동 키

신규현 프로필 과거 MBTI 작품활동 키 신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차해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규현은 아이돌 출신으로 점점 배우의 모습을 보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