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성재 프로필 어린 시절 엄마 아빠 작품활동

뮤지컬 배우 황성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어머니 박해미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황성재는 웹드라마와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황성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엄마 박해미 아빠 근황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성재 프로필 정보

뮤지컬 배우 황성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0년 1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22세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중구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광장초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뮤지컬공연전공 재학 중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 황민과 어머니 박해미가 있습니다. 2017년 웹드라마 '날아올라'로 배우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인컴퍼니입니다.

■황성재 과거 어린시절

황성재는 배우 박해미의 아들로 어머니의 피를 물려받은 뮤지컬 배우입니다. 황성재는 과거 어린 시절 박해미의 유명세에 힘입어 '스타주니어쇼 붕어빵'과 '둥지탈출 시즌2'에 동반 출연하기도 하였죠. 그런 황성재는 사실 어려서 꿈이 없었다고 하는데 지루함을 자주 느꼈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까지 꿈 없이 살다가 한림예술고등학교에 들어가서 수업을 들었는데, 그 수업이 지루하지 않았고 그 이후로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성재는 원래 농사를 짓고 살고 싶었었다고 합니다. 노래하는 건 재미있으니 취미로만 하려고 했는데 뮤지컬에 푹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예술고등학교에 지원해 가게 되었고 학창 시절에는 늘 학교에 한 시간 일찍 가서 몸도 풀고 목도 풀며 열심히 배웠다고 합니다. 심지어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서 몸무게를 40kg이나 뺐다고 하는데 춤추는 것을 좋아해 매일 춤연습을 했고 웨이트 트레이닝도 병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군요.

 

황성재 박해미 무대 보러가기

■황성재 어머니 박해미 아버지

황성재는 악바리 근성으로 열심히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걸었지만 어머니인 박해미의 빽이라는 소리를 듣지 않기 위해 오디션을 봤을 당시 박해미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철저하게 비밀로 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황성재에게도 '뮤지컬 배우 박해미'는 자신에게 가장 큰 스승이자 가장 조심스러운 존재라고 하는데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감동을 받게 되었고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황성재는 공연이 없는 날에도 기본적으로 하루에 1시간 이상은 무조건 연습을 한다고 합니다. 발성연습과 춤연습을 하고, 대본을 보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연구도 한다고 하는군요. 더불어 운동도 같이 하고 있다고 하는데 취미는 따로 없다고 합니다. 황성재는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감옥에 간 아버지에 대해 밉지만 아버지라서 그립다고 말하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황성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해미 프로필 전남편 황민 이혼 이유

박해미 프로필 전남편 황민 이혼 이유 최근 박해미가 남편 황민의 교통사고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었는데 오늘 박해미 황민이 이혼을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뮤지컬 오! 캐롤이라는 작품으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