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선화 프로필 나이 과거 필모그래피

가수 출신 배우 한선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에서 주연 '혜연'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한선화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한선화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동생 MBTI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가방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한선화 프로필 정보
  • 한선화 리즈 과거얼굴
  • 한선화 동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한선화 프로필 정보

나이 - 1990년 10월 6일 (33살)

고향 -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 한승우

학력 - 부산문화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학 제적

MBTI - INFP

데뷔 - 2009년 10월 13일 시크릿 디지털 싱글앨범

소속사 - 키이스트

■한선화 리즈 과거얼굴

한선화는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배우로 가수 활동 당시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었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파트의 비중이 송지은과 맞먹었으나, 전효성의 실력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데뷔 초에 비해 파트가 다소 줄어들었어요. 한선화는 활동 당시에는 워낙 예능에서 활약해 예능 이미지가 강해서 실력에 대한 주목을 많이 받지 못했지만 시간이 흘러 무대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기 시작하며 춤을 추면서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을 받았습니다.

한선화는 시크릿 활동 도중 예능 프로그램에서 엄청난 활약과 결정타로 터진 'Magic'과 'Madonna'의 2단 흥행 콤보가 없었다면 시크릿이라는 걸그룹 자체는 뜨기 힘들었을 정도였어요. 그만큼 소녀가장의 정의에 나름대로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능 대표작으로는 '우리 결혼했어요'가 있는데, 당시 황광희와 함께 출연하였죠. 그러던 2016년 9월, 기존의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되며 한선화는 탈퇴를 하게 되었고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히며 직업은 가수에서 배우로 전환되었습니다.

■한선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한선화는 2013년 KBS 2TV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조연 '이소란'역할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른 아이돌들이 연기 검증을 받지 않고 주연을 맡아 드라마가 시작하기도 전에 비판 받는 것과 달리, 조연 출연인 데다가 연기력도 괜찮은 편이라 별다른 비판을 받지는 않았죠. 2014년에는 '신의 선물 - 14일'에 출연해 극이 진행될수록 점점 연기력이 물이 오르는 모습을 보여 이 작품 이후로는 한선화의 이름이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하였습니다.

한선화는 2014년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지상파 주연자리도 꿰차게 되었고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한선화는 2021년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한지연'역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자 전향 이후 최대 전성기를 맞고 있어요. 참고로 한선화의 동생 한승우는 아이돌 그룹 'VICTON' 출신으로 현재도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한선화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선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한선화 시크릿영상 보러가기

 

 

송지현 프로필 과거 데뷔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송지현 프로필 과거 데뷔전 키 배우 송지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에서 '혜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송지현은 2018년 데뷔한 배우로 올해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