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주형 프로필 나이 동남아 스타 필모그래피

배우 진주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문도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진주형이죠. 오늘은 배우 진주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동남아 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주형 프로필 정보

배우 진주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4년 1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사항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 형 이 있다고 합니다. 2012년 MBN 드라마 '수목장'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엘파크'입니다.

■진주형 과거 이야기

진주형은 2012년 MBN 드라마 '수목장'에서 온주완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진주형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 농구를 했었다고 하는데 그때는 농구 국가대표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그 꿈을 향해 열심히 운동을 하다 중학교 2학년 즈음 부상이 왔고 더는 농구를 할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뭘 해야 할까 생각하다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데 형, 가족들과 주말에 영화를 자주 봤었고 그걸 보다 배우가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군요.

이후 연기학원도 다니며 배우의 꿈을 키웠고 한류스타의 꿈을 꾸고 있다고 하네요. 처음 연기에 도전하겠다고 했을 때 가족들의 반대는 없었다고 하며 진주형의 선택에 지지를 보내주고 응원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2년, 만 17살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었지만 연기를 하면서 슬럼프도 많이 겪었다고 해요.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어린 나이에 데뷔해 빨리 잘 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동남아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국내에서는 반응이 없었다고 하는군요.

 

진주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진주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진주형 동남아 스타

진주형은 작품을 하게 되면서 베트남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에서 영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부터 연기하는 아이돌들에게 인지도가 너무 밀리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하고 싶어도 쉽지 않아 인지도를 빨리 높이자는 생각이 들어 해외로 가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운이 좋아 말레이시아에서 영화를 하게 되었고 이후 동남아시아에서 인지도를 높이며 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진주형은 동남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한국으로 다시 돌아왔는데 동남아에서 얻은 반응이 한국에서는 별 다른 점이 없다는 것을 느끼고 혼란스러움을 느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슬럼프를 겪을 때 드라마 '내일도 맑음'으로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고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이번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 이어가는 진주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전혜연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MBTI

전혜연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MBTI 배우 전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주연 '이해인'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혜연은 지난해에도 드라마 '오늘의 웹툰'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