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MBTI

배우 이종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박수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종원은 2018년 데뷔한 신인배우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엄청난 양의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이종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드라마 남친짤 여자친구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종원 프로필 정보
  • 이종원 리즈 과거이야기
  • 이종원 여자친구 이상형

■배우 이종원 프로필 정보

나이 - 1994년 12월 31일 (28살)

고향 - 전라남도 순천시

가족 - 부모님, 형 2명

신체 - 키 184cm, 혈액형 A형

군대 - 육군 제30기계화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18년 웹드라마 '팩 투더 퓨처'

MBTI - ENFP

소속사 - THEBLACKLABEL

■이종원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이종원은 지금으로부터 3년전인 2018년이 되면서야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군대도 그 전에 육군 제30기계화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을 하였다고 하며 웹드라마 위주에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지금은 단역 배우라도 조금씩 얼굴을 비추면서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어요. 그런데 이종원은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아주 좋은편이라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자신의 패션 스타일로 한가지 스타일을 추구하지는 않지만 빈티지한 스타일을 많이 입는 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종원은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 기회가 된다면 여행 예능에 출연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실제로 해외여행을 가서도 빈티지 시장을 하루도 빠짐없이 돌아다녔다고 하며 옷은 빈티지여도 입었을 때 빈티지인 걸 모르게 하는 게 포인트라며 패션에 대해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종원은 여행 외에도 사진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지인 중에 포토그래퍼가 있어서 자신의 남는 방 중 하나를 암실로 만들어 사진을 찍고 그 사진을 선물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기 활동이 없는 시간에는 카메라에 매달려 있다고 하는데 큰 취미가 되어 버려 심혈을 많이 기울이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종원 여자친구 이상형

배우로서는 캐릭터로 여러 모습들을 보여주지만 사진을 찍는 건 '이종원'으로서 표현할 수 있는,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라 재미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매력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외모적으로 꾸미는 사람보다 내적으로 다져진 사람이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외모적으로는 키가 큰 사람이 좋다고 하는데 이종원의 어머니가 키가 크셔서 그런지 이종원의 이상형 역시 키가 큰 사람이 되어 있었다고 하는데 168cm는 넘어야 된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종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종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종원 나혼자산다 보러가기

 

 

박세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박세현 프로필 과거 데뷔전 작품활동 배우 박세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연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세현은 올해 영화 '길복순'에서 전도연 아역으로 출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