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은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서은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이혜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은수는 2016년 데뷔 이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사장님을 잠금해제'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서은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서은수 프로필 정보
  • 서은수 리즈 과거이야기
  • 서은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서은수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정민

나이 - 1994년 3월 2일 (29살)

고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 키 172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데뷔 - 2016년 3월 광고 '박카스'

MBTI - ENFP

소속사 - 하이지음스튜디오

■서은수 리즈 과거이야기

서은수는 과거 초등학생때 부터 배우를 꿈꾸었다고 하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고등학교 2학년때까지는 무용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고등학교 2학년이 되어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생각하게 되었고 진로를 고민하던 중 무용과가 정말 자신이 원하는 진로인가로 고민을 하다 부모님의 반대에 맞서 싸우고 설득해 결국 자신이 원하는 연기학원을 등록한 뒤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입학을 한 서은수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용돈을 벌었고 그러다 공모전에 참여한 광고가 정식 광고로 발탁이 되며 예상하지 않게 방송에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서은수의 과거 얼굴이 공개되었지만 사실 지금과 전혀 다르지 않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서은수의 대학생 당시의 모습에도 쌍꺼풀 있는 눈과 오똑한 코가 인상적이며 성형수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순수하고 예쁜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 2017년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수'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으며 2018년에는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 출연해 예능에서도 좋은 인상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순수한 외모 뿐만 아니라 큰 키에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서은수의 원피스 사진들은 화제가 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서은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서은수는 '황금빛 내 인생'으로 인기를 얻은 이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과 '탑매니지먼트'에 이어 '리갈하이', '호델 델루나'를 통해 활동을 이어갔죠. 지난해에도 '저녁 같이 드실래요?'와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을 하였으며 영화는 2016년 독립영화 '홍어'에 이어 2018년 '영시', '너의 결혼식'에 이어 이번 영화 '킹메이커 : 선거판의 여우'에서 '수연'역을 맡았으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 '마녀2'에도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서은수는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 열애설도 나온적은 없는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서은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서은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서은수 댄스영상 보러가기

 

 

배우 정수빈 프로필 과거얼굴 키 소년심판 작품활동

정수빈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정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봉난실'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수빈은 지난해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

barobaro82.tistory.com

 

최우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우성 프로필 아버지 부모 직업 배우 최우성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양원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우성은 최근 드라마 '러닝메이트'에서도 '양원대'역으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