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수주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키

배우 홍수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에서 '나혜원'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홍수주는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2'에서 '진아'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어요. 이번 글에서는 홍수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실물 눈썹 학력 몸매 최근영상 방송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홍수주 프로필 정보
  • 홍수주 리즈 과거 데뷔전
  • 홍수주 최근영상 방송 작품활동

■배우 홍수주 프로필 정보

본명 - 홍수주

나이 - 1994년 2월 12일 (30살)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7kg

가족 - 부모님

학력 -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학

데뷔 - 2019년 찬열 '봄 여름 가을 겨울' 뮤직비디오

소속사 - MAA

■홍수주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홍수주는 2019년 4월,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고 같은 해 8월에는 헨리의 'I LUV U'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0년 12월에는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해나'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홍수주는 과거 블랙핑크의 지수, 인플루언서 유혜원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으며 현재도 뛰어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홍수주는 크리스챤 디올 패션쇼에 참석할 때마다 남다른 미모가 돋보이는 기사 사진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기도 하였어요.

■홍수주 최근영상 방송 작품활동

홍수주는 사복 센스가 상당하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무드의 OOTD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라인을 가진 눈썹 미녀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그런 홍수주의 방송 작품활동을 살펴보면 2021년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 비트윈'에 이어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에서 조연 '진아'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홍수주는 이번에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독립적인 성격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주연 '나혜원'역을 맡았습니다. 빚쟁이 엄마로 인해 어릴 적부터 지독한 가난에 시달려 고단한 인생에서 벗어나고자 '한태오'와 '강인하'에게 접근해 대한민국의 제일 높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인물이라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홍수주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홍수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홍수주 실물동영상 보러가기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배우 이재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이장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데뷔 한지 얼마 안된 신인배우이지만 좋은

barobaro82.tistory.com

 

이준영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학력

이준영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학력 배우 이준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윤태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준영은 과거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