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희진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배우 최희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에서 '강희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희진은 지난해 'D.P. 시즌2', '힙하게',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었어요. 이번글에서는 최희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포토 인스타 키 함께 출연한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최희진 프로필 정보
  • 최희진 과거 데뷔전
  • 최희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최희진 프로필 정보

본명 - 최희진

나이 - 1996년 11월 8일 (27살)

신체 - 키 161cm,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예술사

데뷔 - 2017년 CF '롯데리아'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최희진 과거 데뷔전

배우 최희진은 2017년 '롯데리아' 광고로 데뷔하였고 2018년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주연 '고민채'역을 맡아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런 최희진은 과거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 낯선 환경에서도 늘 거기에 있었던 사람인 양 금방 녹아들게 만드는 타국생활로 인해 배우의 길을 걸을 수 있게 했다고 하네요. 최희진은 연 2,3회 열리는 학교 발표회에서 연극, 악기 연주로 참여를 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최희진이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건 2018년 웹드라마 '이런 꽃같은 엔딩'의 '고민채'역을 맡고부터 입니다. 촬영 당시 22살이었던 최희진은 27살 배역을 인상적으로 소화했어요. 사실 최희진이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시 당시 자신의 강점을 살려 감정의 극단을 오가는 '스트린드베리'의 '미스 줄리'를 자유 독백 연기로 준비했다고 하며 웹드라마 당시에도 '본인의 당당한 매력대로 하라'는 작가의 코멘트를 믿고 자신 있게 연기를 했다고 하는군요.

■최희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그렇게 좋은 연기를 보여준 최희진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는데 2022년에는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에 이어 '거래완료', '옆집사람'에서도 주연을 맡아 이야기의 주도권을 선점하려는 캐릭터를 연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는 웹드라마 이후 2018년 MBC '숨바꼭질'에 이어 2019년 웹드라마 '최고의 엔딩', 2021년 JTBC '설강화 : snowdrop' 그리고 2022년에는 'O'PENing - 목소리를 구하는 방법' 그리고 2023년에 'D.P. 시즌2', '힙하게',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희진은 연기외에 취미로 피아노 연주라고 언급하였는데 평소에 밝은 성격이지만 집에 아무도 없을 땐 고독하고 우울한 모드로 피아노를 연주한다고 밝히며 자신이 연주하는 영상을 보고 있으면 색다른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배우로는 '레이첼 맥애덤스'와 '앤 해서웨이'를 좋아한다고 하며 장르로는 로맨스 장르를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언젠간 러블리한 역할을 연기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희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희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희진 웹드라마 보러가기

 

 

홍수주 프로필 나이 실물 눈썹 학력 최근영상 방송 몸매 키

홍수주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키 배우 홍수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에서 '나혜원'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홍수주는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barobaro82.tistory.com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배우 이재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이장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데뷔 한지 얼마 안된 신인배우이지만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