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영완 프로필 나이 남편 손남목 자녀

배우 최영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영완은 '사랑과 전쟁'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린 배우죠. 이번 글에서는 최영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손남목 직업 자녀 집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집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최영완 프로필 정보
  • 최영완 리즈 과거이야기
  • 최영완 결혼 남편 손남목 자녀

1. 배우 최영완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영완

나이 - 1980년 12월 29일 (43살)

고향 - 경기도 고양시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언니 2명, 남동생, 남편 손남목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6년 KBS1 드라마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

소속사 - 두레아트플랜

■최영완 과거 리즈시절 작품활동

배우 최영완은 KBS 2TV '부부 클리닉 - 사랑과 전쟁'으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최영완은 1995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하였고 이후 '학교 1', '명성황후', '그래도 당신' 등에서 활약하였죠. 최영완은 특히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안방마님으로 주목받았는데 '사랑과 전쟁'으로 인해 '불륜 전문배우'라는 이미지가 굳어졌지만 자신을 많이 알린 작품이라서 애정이 깊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최영완 결혼 남편 손남목 직업

최영완은 2007년 남편 최영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영완은 2005년 배우 강래연이 자신이 출연 중인 연극 '마술가게'에 후임으로 친구인 최영완을 손남목에게 소개를 했다고 하네요. 최영완은 남편과 배우와 연출가로 처음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최영완의 남편 손남목의 직업은 극단 두레 대표이자 두레홀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손남목은 최영완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 손남목은 단순히 최영완이 예뻐서 사귀고 결혼까지 했다고 하는군요.

최영완은 남편 손남목에게 "오빠는 왜 나랑 결혼했어?"라고 많이 묻는데 "질리지 않아서 좋아"라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손남목은 부인 최영완이 "애교를 부리고 밝고 섹시했다가 어느 순간 무서워진다. 서스펜스 영화 같다. 어떨 때는 천사처럼 눈물이 많았다가 어떨 때는 너무 독하고, 10년 넘게 살고 있지만 알다가도 모르겠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둘은 2007년 결혼식을 올렸지만 둘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하는군요.

최영완의 남편 손남목은 대학로에서 실력 있는 연출가로 꼽히는데 2001년 연극 '가스펠'을 시작으로 '보잉보잉', '옥수동에 서면 압구정동이 보인다', '스캔들', 등 수많은 작품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나는 내일 행복하고 싶지 않다'를 출간했고 행복 토크콘서트 등 강연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영완의 집은 배우 김수현의 아래층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 집을 내놨더니 배우 유아인이 집을 보러 왔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배우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최영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영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송경철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부인(아내) 자녀 가족 근황

송경철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자녀 가족 배우 송경철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송경철의 근황으로는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황병각'

barobaro82.tistory.com

 

박준규 프로필 과거 부인 아들

박준규 프로필 과거 부인 아들 배우 박준규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준규는 최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부인(아내)와 아들들의 모습을 공개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