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혜진 프로필 나이 리즈 이혼 재혼 남편 조카

배우 심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심혜진의 최근 작품 활동으로는 2021년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 '맹옥희'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심혜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이혼 재혼 남편 한상구 자녀 조카 심현섭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심혜진 프로필 정보
  • 심혜진 리즈 과거이야기
  • 심혜진 이혼 재혼 남편 자녀

■배우 심혜진 프로필 정보

본명 - 심상군

나이 - 1967년 1월 16일 (57세)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체 - 키 169cm, 몸무게 51kg

학력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정보학

가족 - 남편 한상구, 의붓자녀 1남 1녀, 조카 심현섭

종교 - 가톨릭

데뷔 - 1986년 코카콜라 CF

■심혜진 과거 리즈시절

심혜진은 보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CF모델로 활동하던 중, 코카콜라 CF를 통해 광고모델로 일약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사 '지미필름'을 설립한 영화배우 '김지미'의 제안으로 '지미필름'과 전속 계약을 맺고 영화배우의 김지미의 제안으로 '지미필름'과 전속 계약을 맺고 영화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심혜진은 1989년 김지미, 이덕화와 함께 주연을 맡은 '추억의 이름으로'를 통해 영화배우로 데뷔하였고 같은 해 지미필름의 영화 '물의 나라'에도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촬영장에서 노출신 강요 등 체계적이지 못한 영화 제작 시스템과 아무런 준비 없이 소속 영화사에 의해 촬영장에 투입된 심혜진은 영화에 대한 매력을 느끼지 못했고, 스스로 연기력도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다시는 연기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고 하네요. 그런 심혜진을 설득해 1990년 영화 '그들도 우리처럼'을 찍었는데 이 작품을 통해 영화를 진지하게 대하기 시작했고 이 작품으로 '낭트 영화제'와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심혜진은 영화배우 인생 최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1996년, 영화계 3대 메이저 시상식인 대종상,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에서 각각 다른 영화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는데 이는 지금도 깨지지 않는 기록이죠. '은행나무 침대'와 '박봉곤 가출사건' 두 편 모두 흥행과 비평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1997년 영화 '초록물고기'로도 대종상, 백상예술대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

■심혜진 이혼 재혼 남편 한상구 자녀

그런 심혜진은 한창 인기가 많을 때인 1992년 9월 결혼식을 올렸지만 성격차이로 인해 6개월도 되지 않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혜진은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자녀는 없는 상태였고 심혜진은 이혼 이후 혼자서 지내다 2007년 지금의 남편 한상구와 재혼을 하게 되었어요. 둘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이름도 모르고 직업도 모르고 좋은 사람이 있다는 말에 나갔다고 합니다. 심혜진 남편 한상구 역시 재혼이었는데 SK 최태원 회장 사촌누나의 전남편이라고 하는군요.

 

심혜진 코카콜라광고 보러가기

심혜진의 남편 한상구는 전부인과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으며 직업으로는 사업가입니다. 나이는 심혜진보다 9살 연상이며 과거 전자통신 업체 코맥스 대표와 M&A 전문가로 일했고 부동산 개발 사업을 했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우림산업 한길수 전 대표이며 어머니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회장이라고 하는데 상당한 집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혜진은 그런 남편과 재혼을 했지만 둘 사이에 자녀를 낳지는 않았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홍수주 프로필 나이 실물 눈썹 학력 최근영상 방송 몸매 키

홍수주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키 배우 홍수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에서 '나혜원'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홍수주는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barobaro82.tistory.com

 

김형서(비비) 프로필 고향 몸매 여동생 김나경 MBTI 키 작품활동

김형서(비비) 프로필 고향 몸매 여동생 키 배우 김형서(비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형서는 최근 드라마 '최악의 악'과 영화 '화란'에 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