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률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배우 장률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도강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률은 아직까지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영화와 드라마에서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tvN 인기 드라마 '비밀의 숲2'에서 '유정오'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집안 출연작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률 프로필 정보

배우 장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학력사항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3년 단편영화 '방관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장률 과거

배우 장률은 연극 '킬롤로지', 'M.버터플라이'와 영화 '악질경찰',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그리고 드라마 '무법변호사',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이주호' 역을 맡았으며 지난해 OCN '트레인'에 이어 '비밀의 숲2'에서 '유정오'역으로 연기를 하기도 하였죠. 장률은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하다가 방송으로 넘어온 케이스라고 하는데 연기과를 나와서 졸업 후 자연스럽게 연극 무대에 섰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률은 빨리 잘 되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고 욕망도 컸지만 우선은 연기 갈증을 먼저 풀어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기회가 상대적으로 많은 연극 무대를 자주 찾게 되었고 연극을 하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 좋은 역할까지 맡아 많이 배웠다고 하네요. 장률은 실제로 수줍음이 많고 낯가림도 많은 성격이라고 하는데 본격적으로 연기에 대해 매력을 느낀 건 계원예고 2학년 당시 연극 '우리읍내'에 출연했는데 막이 내려도 눈물이 멈추지 않았고 그때 '이게 내 길이구나'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률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하게 된 계기가 중학교 때 자신을 예뻐해주신 선생님의 영향이 컸다고 하며 진지하게 미래를 고민하다가 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장률은 연극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다 빈틈이 없어 숨이 막힌다 느끼게 되자 환경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현장성을 조금 더 느껴보고 싶어서 방송무대에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자신에게 중요한 것은 스타성 보다는 연기력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장률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장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나저씨 장률 영상 보러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