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배우 황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그랜드캐년1 2021. 9. 26. 19:12

배우 황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황희의 최근소식은 MBC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오경석' 역과 '달리와 감자탕'에서 주연 '주원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황희는 최근 매력적인 외모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희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본명 근육 몸매 집안 가족 드라마 영화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황희 프로필 정보

배우 황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김지수이며 1988년 10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67kg 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7년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 외의 고향 지역 정보나 가족 집안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고 있어요.

■황희 과거

황희는 2017년 데뷔한 아직은 신인 배우지만 연극 활동을 바탕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본명은 김지수 인데 예명을 '황희'로 지은 것은 방송 활동을 시작하면서 배우의 이름에서 오는 힘이 있다고 생각하여 남자답고 멋진 이름을 원했는데 같은 소속사였던 대표 배우 이범수가 함께 예명을 고민하다가 역사 속 인물들을 이야기 하던 중 '황희'라는 이름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황희는 과거 고등학생 때 본 영화 '박하사탕'이 배우의 꿈을 꾼 첫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TV에서 우연히 본 영화 속 설경구의 연기가 굉장히 강렬했고 TV로 영화 시상식을 시청하면서 배우라는 직업이 그 때부터 눈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희는 뭐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몰라 막막해 하다가 입시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지금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학을 졸업하고 대학로로 진출해 연극 배우로 '작업의 정석'과 '마법사들', '러브 이즈' 등의 연극에 참여해 연기를 이어갔으며 2017년 tvN '내일 그대와'로 처음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후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무광'역으로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겨 주었으며 이후 SBS 드라마 '의사요한'에서는 주연 배우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단역이지만 참가하면서 영화에 데뷔를 하기도 하였죠.

한편 황희는 마블 캐릭터 '팔콘'과 닮은꼴 외모로 '아스달 팔콘', '한국 팔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죠. 그 별명에 대해 "아무래도 어벤져스의 팬으로서 팔콘이란 별명이 마음이 든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그 밖에 애니메이션 '개미', '아바타', '사마귀' ,'나무늘보'를 닮았다는 이야기도 들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황희는 작품에 출연하는 시간 외에는 연습실에 틀어박혀 연습을 하며 지냈다고 하는데 연기에 대한 절박함과 갈망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계속 오디션을 보며 대중, 그리고 감독들에게 검증을 받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황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김지은은 MBC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유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은은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 이후 인지도를 올린 뒤 지난해 JTBC '장르만 코미디 - 끝까

barobaro82.tistory.com

 

김종태 프로필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김종태 프로필 결혼 부인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김종태는 MBC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강필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종태는 연극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배우로 최근 드라마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