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병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군대 키

배우 양병열은 새롭게 시작한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인생'에서 '강차열'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병열은 최근 끝난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봉준오'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병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집안 남친짤 근육 인스타 군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병열 프로필 정보

배우 양병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라고 합니다. 키 180cm 이며 학력사항 영등포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5년 웹드라마 '드림나이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고향과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양병열 과거

양병열은 원래 예명인 '강윤제'로 활동하다가, 다시 본명인 '양병열'로 돌아왔습니다. 양병열은 과거 삼수 끝에 대학에 입학하고 4월 중순쯤 연기 선생님이 JYP 오디션을 추천해주었다고 하네요. 당시 오디션이 생애 첫 오디션이었는데 삼수 당시 준비를 많이 해서 자신감도 많았고 자존감도 높았다고 합니다. 1차 오디션부터 자신 있게 치렀고 첫 오디션에 합격을 하며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삼수까지 해서 연기를 전공할 정도로 배우에 대한 꿈이 절실했었다고 하는데 양병열은 연극을 전공하기 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양병열은 삼수까지 해서 연기를 전공할 정도로 배우에 대한 꿈이 절실했다고 하는데 연극을 전공하기 위함이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원래 꿈이 배우였는데 무서워서 접었다고 하는데 이과생이라서 수능을 보고 건축공학, 기계공학을 전공하려고 했었는데 수능을 보자마자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때부터 연기 준비를 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양병열의 어머니가 영화를 좋아하셔서 인지 중학교 2학년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하는데 마냥 멋있어 보였기 때문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스스로 멋있지 않다고 느끼게 되었고 배우는 아예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병열 인스타 바로가기

 

양병열 유튜브 보러가기

다행이 고등학교 3학년때 미래에 대한 고민이 생길 때 큰 용기를 내서 KBS 카메라 보조 아르바이트에 도전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를 도전했는데 다행이 부모님이 '그냥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주의라 양병열의 선택을 믿어주었고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양병열은 어려서부터 외향적으로 살지 않았다고 하며 22살 까지 운동복만 입고 다녔고 안경을 쓴데다 남중 남고를 다녀서 20살이 될때까지 여자 눈도 쳐다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배우면서 여자 눈을 처음 봤다고 하는군요. 양병열은 스스로가 '멋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양병열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시강 프로필 복근 몸매

이시강 프로필 나이 복근 몸매 배우 이시강은 새롭게 시작한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강성욱'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시강은 지난해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차서준'역

barobaro82.tistory.com

 

차예련 프로필 성형 몸매

차예련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배우 차예련은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예련의 남편 주상욱이 이미 출연해 그 복수를 하러 온다고 하네요. 최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