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광수 프로필 리즈 아내 강수미 아들

배우 차광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윤이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광수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차광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부인(아내) 강수미 결혼 자녀 아들 가족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근황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차광수 프로필 정보
  • 차광수 리즈 과거이야기
  • 차광수 결혼 부인 강수미 아들

■배우 차광수 프로필 정보

본명 - 차광수

나이 - 1966년 2월 15일 (58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졸업

신체 - 키 175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가족 - 부인(아내) 강수미, 아들 차승용

데뷔 -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

■차광수 리즈 과거이야기

광수는 86세대 중견 배우로 한석규, 곽진영, 감우성과 동기라고 합니다. 주로 사극에서 얼굴을 많이 비추는 배우로 가장 유명한 배역으로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정진영'을 꼽을 수 있습니다. 드라마 '임꺽정'의 의형제 신궁 이봉학, '여인천하'에서 '조광조' 역할로도 큰 호평을 받았으며 '주몽'에서 주몽의 책사 '재사'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주로 강직하면서 소신있는 성품을 가진 캐릭터를 맡았는데 부림 사건을 다룬 영화 '변호인'에서 피고인 '박진우'를 변호하는 변호사로도 출연하였습니다.

■차광수 결혼 부인(아내) 강수미

차광수는 사극이 아닌 작품 중에서도 '신고합니다', '명동백작'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아무래도 사극 배역에 비하면 인지도가 조금 떨어지는 편이기는 하죠. 한창 '주몽'이 인기 있을 때 치킨 사업을 시작한 일이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사업에 실패했다고 하며 프로골퍼에 도전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차광수는 과거 친구 집에 우연히 놀러갔다가, 친구 여동생의 친구인 현재의 아내 강수미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차광수가 30살이고 아내가 26살이었는데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아내 강수미 역시 차광수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미 그때는 배우로 얼굴을 알리고 있던 중이라 연기자라는 직업에 대해 편견이 있었는데 차광수는 연예인이지만 절대 거드름을 피우거나 허황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1995년 차광수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이후 아들 차승용을 낳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서로 위기 한 번 없이 화목한 가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차광수 집 공개영상 보러가기

 

차광수 강수미 부부영상 보러가기

 

 

수호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집안 성격 mbti 작품활동 키

수호 프로필 집안 학력 성격 키 EXO 멤버 수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힙하게'에서 '김선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수호는 최근 배우로 변신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barobaro82.tistory.com

 

김설진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부인 자녀 작품활동 키

김설진 프로필 부인 자녀 필모그래피 배우 김설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 칼의 소리'에서 '기무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설진은 현대 무용가로 많은 활약을 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